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연애초기엔 1년반까지너무싸우고만나고 반복인데 5년차인데 결혼얘기하는데 얘기해줬더니 우리모임에서 나오빠랑결혼하면 손절할것같다는데...? 1년반땐 미친듯이싸웠는데 지금은잘지내거든 ++ 댓이많아서 대댓은못달아 남자친구가 초반에실수를많이했고 근데내가다감안하고만나 1년반후부턴 그때이후엔 욕은안했고 조용히잘만나다가 결혼얘기나와서 말했는데 이상황인거지 +++ 나도내가그사이에 연애얘기 많이했단거알아 근데 그땐내가 친구들연애얘기도많이들었어 그래서친구끼리이정돈얘기해도되겠다까지했던거였지물론내남자친구많이 모자라는데 그래도 그이후엔 사랑하고많이잘햐주고 큰소리없이나머지3년을만나서 얘기한건데울적하다...
연애초기엔 1년반까지너무싸우고만나고 반복인데 5년차인데 결혼얘기하는데 얘기해줬더니 우리모임에서 나오빠랑결혼하면 손절할것같다는데...? 1년반땐 미친듯이싸웠는데 지금은잘지내거든 ++ 댓이많아서 대댓은못달아 남자친구가 초반에실수를많이했고 근데내가다감안하고만나 1년반후부턴 그때이후엔 욕은안했고 조용히잘만나다가 결혼얘기나와서 말했는데 이상황인거지 +++ 나도내가그사이에 연애얘기 많이했단거알아 근데 그땐내가 친구들연애얘기도많이들었어 그래서친구끼리이정돈얘기해도되겠다까지했던거였지물론내남자친구많이 모자라는데 그래도 그이후엔 사랑하고많이잘햐주고 큰소리없이나머지3년을만나서 얘기한건데울적하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