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동안 선크림 안바르고 다녔고 어제(19일) 선크림 사려고 테스트 손등에 몇개 해봣는데 지금보니까 빨갛게 좁살같응거 올라와있어... 엄마꺼 써봤다가 뒤집어진 제품 두개정도 있었어서 그 제품은 빼고 테스트 해본건데도 또 이러네 그냥 선크림 성분이랑 안맞는거 같기도하고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ㅠㅠㅠ 전에 뒤집어졌던 선크림 ahc 선스틱 - 팔다리에 발랐다가 팔다리 다뒤집어짐 헤라 선크림 - 얼굴 뒤집어짐(지루성 피부염 걸렸을때랑 비슷한 증상. 모공넓어지고 얼굴 시뻘게짐) 오늘 구달, 에뛰드, 에스쁘아, 달바 등등 많이 테스트해봣는데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다... 안뒤집어졌던 선크림은 모르겠어 내가 뒤집어질까봐 선크림을 안바르고 살았어가지고...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