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트라이때부터 바드, 도화가 첫주클 해왔는데 만나는 건슬들 마다 다 죽고 바드님 아가님 케어좀요 하면서 광시 흩뿌 다 피하고 뭐 우짜라고.. 짤패 다 얻어맞고 겨우 파무파 하나 했더니만 파괴하고 나오는 줄에서 쏙 들어가는 패턴 못해서 터짐 이동기 좋은건 알겠는데 제발 좀 ㅜ 숙련 아니면 나대지좀 말았으면.. 짜증나게 아까도 숙제팟인데 123 내내 죽고 4관에서도 계속 죽으면서 암수 던지셈 ㅇ 해서 결국 파티 터트림 하 건혐 맥스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