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48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8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분비물 냄새가 솔솔 올라오는데 이걸 안빨수도없고 ㅜ 입을떄마다 빨아? 
대표 사진
익인2
팬티라이너 깔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산부인과 먼저 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봤어 ㅜ 약먹을정도로 심하진 않다는데 자꾸 나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란기이거나 생리직전이야?
그럼 팬티라이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ㅜ 내일부터 무조건 깔아야지 짜증난다 ㅜ 바지 또 빨아야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티 두꺼운 면팬티 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생리 전에 많아지는데 그럴 땐 라이너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씻고 나서 휴지로 톡톡 닦아주고 뽀송하게 해주려고 노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이너를 써!! 그리고 냄새가 너무 신경 쓰이면 딱히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속옷에 바르는 이너퍼퓸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지 입어도 냄새날 정도면 심한건데 약을 안먹어도 된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그러게ㅜㅜ 다른 병원 가보는 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질 유산균 먹어봐봐
난 생리안해도 나갈 때는 수시로 팬라 갈아주고
집에선 하루에 2~3번정도 속옷 갈아입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비물이 바지에 묻어나와서 냄새가 날정도면 일반적이지 않을 정도로 심한건데 약 먹을 정도로 심하지 않다고 진단 내린 병원을 바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아 그 춤추는고래 팬티라이너 써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진짜 대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병원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란기에 나오는 분비물에서 냄새가 나나? 본인이 느껴질정도로 냄새나면 질염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병원가야하는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배란일땐 라이너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빤스 바꾸고 싹 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빤쓰 뭐쓰셔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밑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리스 걍 인터넷에 1200원 파는거 사서 입는데 xl 사이즈로 입었음 무조건 고무줄 조이는 느낌 하나도 안나는 사이즈로 입어야함 늘어나면 빤스 흘러내리겠는데? 정도가 딱 적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바지를 입을때마다 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라이너 깔아서 냄새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장실 자주 가서 닦아 !
그리고 냄새가 그정도면 더 자주 깨끗이 씻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팬티라이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냄새 마니 나면 약 먹어야하는 정도일텐데 혹시 다른 병원 가보는 건 어때? 그리고 나는 물에 약 넣고 좌욕하는 것도 도움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정도면 병원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팬티라이너 안 차...? 냉이 나와서 바지까지 묻을 정도인데.. 그리고 그정도로 많으면 병원 가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이너 해. 근데 냄새가 올라온다니 심각한거 아닌가..바지가 젖을 정도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바지가 젖는건 아니지 않아? 딱 그 부분에서 냄새 나는거 뭔지 알 것 같은데. 나도 분비물 많은 편인데(건강 이상 X, 질염 X) 냄새 부분은 여성 청결제 쓰고 많이 나아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딱 이거야 ㅜㅜ 바지에 묻는건 아닌데 냄새 아주 미미하게 나ㅜㅜ ㅎ혹시 무슨 제품 쓰는지 알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유리아쥬 폼으로 나오는 거! 쓰니가 이미 병원도 다녀오고 약 먹을 정도도 아니라는데 왜 자꾸 병원 가라 약 먹어라 하는겨 ㅜㅜ 암튼 쓰니야 여성청결제 안 쓰고 있으면 순한 걸로 찾아서 한번 사용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익 진짜 공감천사다.... 고마워 한번 사용해볼께 좋은 하루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 나도 기숙사 들어가면서 주변환경이 바껴서인지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갑자기 질에서 개썩은 오징어 냄새 났었는데 여성청결제 몇번쓰고 괜찮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리 전에 분비물 많이 나올 순 있는데 냄새가 나면 질염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먹기 ㄱㅊ은 야식 추천해줘
21:48 l 조회 1
하 자꾸 은은하게 나 남미새만드는 친구 짜증나
21:48 l 조회 1
친언니 미용사인데 인간적으로 진짜 실망했음
21:48 l 조회 1
따봉00아 고마워~ 이거 너무 귀여움
21:48 l 조회 1
아이패드 인상한다길래 사면 에바겠지...?
21:48 l 조회 3
난 러브버그보다 초파리 새끼들이 더 싫음
21:48 l 조회 1
쉬는날중 하루는 집밖에 안나가고 온전히 혼자잇어야 체력 충전되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21:47 l 조회 2
저녁으로 간짜장 먹을까 볶음밥 먹을까?1
21:47 l 조회 3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빨리 세워졌으면 좋겠다
21:47 l 조회 6
,; 실시간으로 메이드복 입은 남자봤음1
21:47 l 조회 7
얘들아.. 너네 특유의 외국인 암내 알아?
21:47 l 조회 8
책 뭐읽지 1
21:47 l 조회 5
문자로 급여 물어보는 거 에바야...............??2
21:46 l 조회 12
구축 아파트 1억 5천 매매 굳이 싶어?..2
21:46 l 조회 16
Istp들 말할 때 유창하게 나옴?
21:46 l 조회 4
나 어릴때 성이 이씨 거나 유씨들 부러웠어3
21:45 l 조회 12
나만 먹방 음소거로 봄??2
21:45 l 조회 6
아이폰 12쓰고 있는데 17로1
21:45 l 조회 5
나 좋아하눈 애가 내가 대답해줘서 기쁘대2
21:45 l 조회 8
참외 싸게 샀어도 배송 중에 깨졌으면 다시 보내달라 해도 되겠지..?1
21:4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