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72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3년 전 (2023/4/07) 게시물이에요
일 못한다고.. 

이제 한달인데 언제 일이 익숙해질까 

지금도 내가 잘 못하는 업무 맡아야 한다는 소리 들으면 심장이 뛰어
대표 사진
익인1
헷갈리는게 많아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는데 일이 너무 느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에 안익어서 그런건가... 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많이 해보면 좋긴한데ㅠㅠ 헷갈리는건 필기하면서 머리로라도 열심히 복습해보는거 추천!! 수습기간도 보통 3개월이고 아직 혼나거나 잘린건 아니자나 신입 들어올때마다 잠시 힘들어지는건 어느 업계나 다 그렇구 그니까 너무 기죽지말고 다시 힘내보자 점심 든든하게 먹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달이면 편순이도 실수할 시기인데 뭘 바라는거지 .. 똑같은 실수릉 반복하는거야? 그런거 아니면 문제될게 있나 너무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차한테 너무 많은걸 바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한테 너무 매정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달이면 당연한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차면 인정 3개월 지나서도 느리면 눈치 좀 보고 6개월 넘어서 그런거면 혼나도 쌈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 갓 신입한테 많은걸 바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들은 항상 자기 처음을 기억 못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완전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력직도아닌데 한달차한테? 그회사선배가 임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달이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주차인데ㅠㅠ 아직도 실수연발이라 아침마다 시무룩해... 언제쯤 잘 할 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차인데 한달 기준으로 봐도 문제인거면.. 노력이 필요할테고
벌써 1인분을 기대하는거면 당연히 무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 달이면 당연한 거 아냐? 선배가 텃세부리고 꼽주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신입자리에 채용된건 맞음? 한달된 신입한테 아예 일을 맡기나...? 인수인계하고 지금은 그냥 서포트나 하는수준이 맞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력직 안구해져서 회사가 냅다 신입 뽑아서 넘긴거면 선배도.. 피해자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달인데 잘하는게 이상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한달됐는데 힘들데 ㅋㅋㅋ; 그런건 혼자생각하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달인데 ?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력직 아닌이상 보통 수습기간 3개월인데 한달차면 더 두고 보는게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본인 신입 때는 생각 못함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선배가 쓰니한테 많은 걸 바라거나 신입인 거 감안해도 일 못해서 힘들거나 둘 중 하나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한달인데? 쓰니 쌩신입이야? 경력직도 그회사 프로세스 숙지하는데 꽤걸리는데 쌩신입한테 바라는게 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한달만에 익숙해지는게 이상한거 아냐..? 너무 마음 쓰지 말자.. 직장생활 n년했는데 보통 저런말하는 사람들이 일 제일 못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달인데 벌써 온전히 업무 분담 다 해서 자기 부담 덜어주길 바라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달차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달차한테 힘들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달이면 허둥허둥쟁이들일수밖에없지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쌩신입한테 기대치가 너무 높은듯..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달째인데 당연히 선배가 보면 답답하고 느리지 경력직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데 한달 넘게 걸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통 신입 들어와서 1인분 하는거 우리같은 경우 거진 1년 보는데 한달차한테 바라는거 많네 한참 위에서 알려주고 배우고 할 시간이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작년 생각난다 나는 3주차 수습이었는데 버벅거리면 눈치주고~일은 거의 다 떠넘기고 마치 내가 할 일인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달이면 원래 그래 괜찬아 눈치주는게 이상한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런소리 할거면 세달은 기다려야지. 지는 처음부터 잘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무슨 한달밖에 안 됐는데 벌써 익숙하길 기대하는거야
배울때 잘 적고 적은 노트 잘 보면서 하는 모습만 보여도 우쭈쭈 받을 시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회사가...답이 없을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같은 경우는..쌩신입 1년은 지켜보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달이면 못하는건 당연하지... 난 같이 일하는 사람 6개월차인데도 일못함... 손도 느리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알바생도 익숙해지려면 한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건 경력직인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입은 어쩔 수 없어. 힘들고 두렵더라도 지금 다른 업무 많이 접해보고 버티다 보면 나중에 그 선배보다 너가 더 잘하게 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일 못해서 선배 내 앞에서 울었음 자기 너무 힘들다고 삼개월차 정도 쯤에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녹음해서 갖고있었는데 지금은 지웠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입이라는 얘기 못 찾겠어서...
만약에 경력직이고 이직한지 한 달째면 답답할 수도 있고 신입이면 선배가 너무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회사일이 너랑 안 맞는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
23:17 l 조회 1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
23:17 l 조회 1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
23:17 l 조회 1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
23:17 l 조회 1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4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
23:16 l 조회 2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2
인스티즈 젤 많은 mbti 뭐야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3
23:16 l 조회 9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3
23:15 l 조회 8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1
23:15 l 조회 17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23:15 l 조회 9
계양구 사는데 ㅈ댓어
23:15 l 조회 15
손에 박힌 샤프심 빼본 익 있어??
23:15 l 조회 4
하 살찌니까 ㄹㅇ 인상이 달라졌네 ㅜ…..
23:15 l 조회 9
혀를 어떻게 위에 두고 사는거야
23:15 l 조회 4
이상하게 인생이 돈이 조금씩 들어옴
23:15 l 조회 4
테일즈런너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
23:15 l 조회 3
나 이 트윗 보고 진짜 소름 돋았음
23: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