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긴장하면 시야 좁아지고 머리 하얘지고 손도 느려서 딜레이 정말 됨 환자 하나 루틴잡도 못해서 프셉쌤이 도와주고... 분명 봤고 아는 건데 물어보면 모름 바보인가? 꼬리도 길어서 환자 방 들어갔다가 나오면 안하고 나온 거 뒤늦게 생각나고 정리도 안돼있음 랩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기억도 안나 머리가 멍해 하ㅏㅏㅏㅏㅏ 너무 힘들다 간호사해도 되는걸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