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대에서 설거지하다가 버튼 딱 눌러서 garbage disposal로 위이이이 갈아서 음식물 다 처리하고 쓰레기는 웬만한 것들은 걍 다 한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아파트 층마다 있는 벽 garbage chute 에 슈우웅 떨어뜨려서 버리면 되고 너무 편했는데 한국오니까 이 불결한 쓰레기들을 일일이 하나하나씩 마주보고 만져서(장갑껴도) 쓰레기장 안에 들어가서 세세하게 분리수거하는게 너무 멘붕옴 그 드러운 쓰레기장에 오래있어야 하는게.. 이렇게 열심히 분리수거해도 지구는 미국이 다 망칠텐데말이야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