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74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3년 전 (2023/5/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사실 대병 입사 일주일 남겨두고 병원에서 입사 할거냐 물어봤는데 원래 가기로 한 달에 들어간다고 미뤘어 왜냐면 여기가 입사하고 시험 봐서 그거 준비 안했기도 하고 지금 영어 학원이랑 운전 학원 다녀서.. 근데 부모님이 계속 요양병원이라도 들어가라고 하시거든근데 당장 내일부터 들어가도 한달을 할 수 있을지 아니면 3주만 가능할지 알 수가 없어 근데 이래도 요양가서 알바해도 괜찮은가? 넘 민폐 같은데 부모님은 xx이 딸도 2주 알바하고 병원 들어갔다 그만 좀 놀고 일해라 눈치 밥 먹을 때마다 주셔서 개 부담스러워서 억지로라도 일 해야할 것 같아ㅠ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서 한달은 한 거 봤어도 몇 주는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웨이팅 중에 병원일하면 거기 습관 들어서 안좋다고 다 비추함
차라리 쿠팡하는게 나음 돈을 꼭 벌어야한다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굳이임 신규때 진짜 병원집병원집 반복이고 친구고 뭐고 같이사는 가족 얼굴도 보기 힘들었어 진짜 돈이 급한거면 그냥 다른 단기알바를 하고 웬만해선 웨이팅땐 그냥 놀고 쉬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2
13:08 l 조회 27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
12:19 l 조회 130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2:28 l 조회 390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2:01 l 조회 232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36 l 조회 185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06.23 21:31 l 조회 284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488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54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18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427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53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219
응사9
06.22 18:07 l 조회 293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2
06.22 16:43 l 조회 531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45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73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16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207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6
06.21 21:51 l 조회 31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