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888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1
이 글은 3년 전 (2023/6/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니플패치 대신에 난 이거 붙임 | 인스티즈 

 

이거 가로로 붙이면 안됨 

세로로 붙여야 티 안남  

약국에서 파는 살색 테이프 (두꺼운 거) 

 

니플패치 붙이고 떼면 빨갛게 올라와있고 피부 예민해져서 못 쓰는 사람들한테 추천함!!
대표 사진
익인1
나 꼭쥐스 존재감 미쳤는데 커버 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지 않으니까 함 도전은 해봐...! 그 붙일 때 위에 가슴에 붙이고 밑을 땡겨서 꼭찌스를 가리겠다는 마음을 갖고 붙여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 진짜 약한 애덜은 저것도 조심해.....
여름에 발진 약도 없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것도 오래 붙이면 피부 안좋아진다 패치나 저거나 같은 접착력 있는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 예민한 익들은 의료기 판매점에서 쓰는 테이프알러지용 테이프 사면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이런 게 있구나 정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얼마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리콘 니플패치 쓰는데 걍 저거 일회용으로 쓰는거 ㄱ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재질로 니플패치 나오는거있음 다이소에 1000원짜리 개꿀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오래쓰면 착색돼 대충 손목 타투가리느라 몇번썼는데 살성이랑 안맞았는지 까매짐 돌아오는데 꽤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난 2년째 여름마다 쓰는데 안 맞는 사람은 진짜 안 맞나보다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브라자나 누브라하면 되지 왜 니플패치쓰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땀차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라가 불편해서 니플패치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쓰니 누브라도 불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익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끈안보이고싶은 옷 입을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호! 그럴때 난 누브라 쓰는데 니플패치 쓰는 이유가 있나 했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것보다 드레싱밴드가 더 조음 ㄹㅇ 순하고 부드럽게 잘 떼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대왕유두라 저거 안맞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아 얼만큼 커?? 나도 유두큰데 저거 안맞을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센치정도 되는거같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저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로 쎄진 않앜ㅋㅋㅋㅋ 니플패치보다 접착력 약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에 접착제 없는 니플패치도 있는데 난 그게 제일 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피부 약하면 저거 손등에 한두번 붙였다떼고 붙이는거 추천 그냥 붙이면 몸온도에 접착제가 녹아서 뗄 때 아프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천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부 약하면 하지말어..
난 접착제 알러지 있는데 모르고 했다가 난리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 건데 시중에 파는 니플패치도 접착제 있지 않아? 그건 괜찮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말고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그런 것도 오래 사용 못해 ㅠㅠ
파스도 못 쓰고, 병원에서 피 뽑고도 꼭 말해 접착제 알러지 있으니까 테이프 붙이지 말아달라고 함. 왜냐면 반창고 붙였다가 네모난 모양대로 피부 부어오르고 상처나서 흉터 아직도 있어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아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키가 작으면 남자든 여자든 목소리도 얇은경우 많아?
10:41 l 조회 1
내가 예민한건지 봐주라 1
10:40 l 조회 11
난 아이 낳는 거 이기적인거 맞다고 생각하는데..3
10:39 l 조회 13
글램팜 선물하기에서 샀는데 포장 실화야?
10:39 l 조회 27
윤곽수술은 뭐가 젤 효과가 큼?? 광대 vs 사각턱4
10:39 l 조회 10
삼성 감사 페스티벌 하는거 LG전자는 구런거 없낭?2
10:39 l 조회 10
우리 엄마만 그래? 살 좀만 빠져도 암 걸린 거 아니겠지 함1
10:38 l 조회 9
리뷰이벤트 담날에 쓰든 언제 쓰든 사장들은 써준 걸로 쳐?
10:38 l 조회 13
카톡 정신없이 채팅 보내지는거 끄는법 아는 익4
10:38 l 조회 17
은행익들아...!! 청미적 개설하고 청도계 해지는 바로 돼??
10:38 l 조회 7
방학 목푠데 이정도 지켜도 갓생가능할까?
10:38 l 조회 9
소개팅했는데 키가 좀 작으신데 잘생겨서 키가 안보임4
10:38 l 조회 8
가방 세개 중에 머가 제일 예뽀? 1
10:38 l 조회 23
너네 어쩔때 현타와???
10:37 l 조회 7
하닉 어제 개미대잔치 열렸구나
10:37 l 조회 73
근데 가난하면 애 더 신중하게 낳아야되는거 아님?9
10:37 l 조회 38
삼성다니는 애들은 죄다 갤럭시써?4
10:36 l 조회 18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2
10:36 l 조회 20
익들아 너네도 솔탑투랑 에탑투 모으는 중??
10:36 l 조회 12
하나만 골라주라!!!!!!!🙏🏻11
10: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