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40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2년 전 (2023/9/13) 게시물이에요
지친다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이 무슨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제보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나도 관심있어서 그런데 조제보조 뭐하는지 물어봐두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그대로 다해~ 약짓기 포장 정리등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약설명만 환자한테안하고 그안에 내부는 다한다고 생각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는 일은 괜찮은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때문에 그만둘까 고민중 ㅋㅋㅋㅋ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야? 나는 내과 알바생 왜??? 우리도 싹퉁머리 없음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대학병원 옆에서 일해
약사님이 오냐오냐하니까 막나가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약사님도 무시하더라 ㅋㅋㅋㅋ 약사님이 뭐 시키면 반은 대답하고 반은 쌩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그럼 반은 일을 안한다는거야? 아님 대답을 안한다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답!

근데 가끔씩 대답+시킨일 안할때도 종종 있어
그래서 약사님이 한번 더 얘기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약국 전산 일 하는데 손님들때문에 개지침
여기 동네가 못살고 노인들많아서 최악이야..
지금은 아닌데 예전 일했던 근무약사랑 성격 진짜 안맞았는데 두배로 힘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는 차라리 전산 하고 싶어 전산하는 아줌마 있는데 별로 어려워 보이지도 않고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샵 맞춰 왓는데도 대기 중
16:26 l 조회 1
으아아아아아 스트레수!!!!!
16:25 l 조회 1
신입 일을 진짜 못해서 짜증나거든?
16:25 l 조회 1
키즈크림있어서 걍 스킨케어재끼고 그거쓰는데
16:25 l 조회 1
이거 신발 어1
16:24 l 조회 14
P 여행 브이로그 너무 재밌음
16:24 l 조회 6
윤석열 비만이야?1
16:24 l 조회 7
그림그려보려고 어플 다운받아서 계속 꽃만 그리고 있음
16:24 l 조회 6
하이디라오 공포썰 어떻게 이러는거야?1
16:23 l 조회 13
커피 마시면 쾌변 할 수 있다
16:23 l 조회 7
윤석열 재평가 받아야하는거 아님?5
16:23 l 조회 35
삼성전자 10년 두면 많이 올라있겠지?
16:23 l 조회 11
전기과인데 아파서 나이가 32인데 공기업 해야하나1
16:22 l 조회 12
이거 옷 두개 똑같은거 같지?? 40 2
16:22 l 조회 36
원래 퇴사하기 전에 거래처한테 연락해서 그만 둔다고 얘기해?5
16:22 l 조회 10
고유가지원금 질문!! 지역화폐카드에 있는데
16:22 l 조회 4
키 164에 이쁜 몸무게 몇같애??5
16:22 l 조회 20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3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2
16:21 l 조회 10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