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식증 비슷하게 있었음 항상 아침에 나체로 몸무게 재고 하루에 먹는 게 그냥 커피, 과자, 아이스크림, 빵 이런 거 조금밖에 없었음.. 건강한 밥을 안먹었어 아예 ㅋㅋㅋ 포만감 느껴지는 게 싫어서 ㅋㅋㅋ 저거 먹고도 몸무게 먹기 전후로 꼭 재고.. 157/41 나갔는데 얼마전부터 몸무게가 안 먹어도 안 빠지는겨.. 글서 걍 먹고싶은 집밥 챙겨먹고 군것질도 걍 먹고싶으면 먹고 그렇게 사는 중 157/42-43 정도 됐는데 딱 안정적인 느낌!
| 이 글은 2년 전 (2023/9/15) 게시물이에요 |
|
거식증 비슷하게 있었음 항상 아침에 나체로 몸무게 재고 하루에 먹는 게 그냥 커피, 과자, 아이스크림, 빵 이런 거 조금밖에 없었음.. 건강한 밥을 안먹었어 아예 ㅋㅋㅋ 포만감 느껴지는 게 싫어서 ㅋㅋㅋ 저거 먹고도 몸무게 먹기 전후로 꼭 재고.. 157/41 나갔는데 얼마전부터 몸무게가 안 먹어도 안 빠지는겨.. 글서 걍 먹고싶은 집밥 챙겨먹고 군것질도 걍 먹고싶으면 먹고 그렇게 사는 중 157/42-43 정도 됐는데 딱 안정적인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