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10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8
이 글은 2년 전 (2023/9/18) 게시물이에요

진짜 미친듯이 흘리고 다니는 애들 있는데 엄청 어울려서 술먹고 다니고 서로 자취방 들락날락하고 그러는데

절대 서로 사귀진 않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서로 갑이 되길 원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족혐오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기엔 서로 유사연애 하던데 거의..? 스킨쉽도 가볍게 하고 다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이선 거의 역할놀이 하는 기분으로 하는거 아닐까ㅋㅋㅋ 서로 남미여미인거 아니까 그냥 그러고 노는거지
얘들 심리는 안 가까운 사람도 꼬시는 나, 안 그런 애들 흔들어놓는 나에 취한거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의 특징을 너무 잘알아서 못사귀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미새랑 여미새 포지션이 다름 남미새는 발친구 밥친구 술친구 이런식으로 어장관리 하는 애들이 많은데 여미새는 그냥 여자는 좋아하는데 알파메일이 아니라서 남미새가 사귈 만큼은 안되고 친구나 조공정도 하는 어장정도 되지 않나 주변에 그런 애들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류학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좀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완전 맞는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쓰니가 모르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이거 맞는듯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상 애인 만들고 나면 여러 여자/남자에게 꼬리를 못 치니까 그런거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본 여미새 남미새는 자기가 제일 사랑받아야하니까 안 맞던데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인듯 서로서로 사랑해달라 그런입장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 경쟁자야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그래서 안사귀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영이랑 민규 봐봐 왜 안사귀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건 악플이고; 실명 거론하면서 뭐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왜 악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로의 추구미가 다름ㅜㅌ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미새 친구 있는데 진짜 지침 밥먹고 있다 갑분 옆테이블 번따 시전.. 항상 만날때 마다.. 남익임 이럴꺼면 왜 밥먹자 한거지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최악이다 내가 다 부끄러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꼴에 또 지랑 비슷한 사람은 싫나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들 특 아니까 그런애들이 불안하니까 자기만 바라보는애 만나고싶어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족은 동족을 알아보는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로 사귀긴하는데 한달내로 헤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랑 똑같은사람은 또 싫다는건지원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여미남미들은 원래 연애 잘 안하지않아?
걍 이사람저사람이 다 좋아하길 바라지
딱히 한 사람 만나서 연애하진않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남미 여미는 사귀진 않고 할 것만 하고 다니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족혐오인거지 뭐 ㅋㅋㅋㅋ 나도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강두천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눈에 보이게 행동하니까 서로 꼴보기 싫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애들은 뭐랄까 썸단계 이런거 좋아하고 진득하게 이어나가는거 못하는 애들이잖아 상대방이 잘 받아주지않는 이상 관계 유지 자체를 오래 못하는..? 근데 둘다 내로남불 성격이라 본인한테만 관대한데 어케 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네 지들한테만 관대한데 어케 참아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체로 어디 결핍된 애들이 많은데 모자란 애들끼리 만나면 더 모자라짐 그래서 안 만나는 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ㄴㄲ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를 들면 장난은 주로 반응이 재밌는 사람이 당하잖아? 근데 장난치는 거 좋아하는 둘이 무슨 재미로 창과 방패처럼 붙어있겠어? 하는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말 안 해도 서로를 제일 잘 알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고, 잘 알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만 잘 알아서 연인으론 싫고, 서로 불안한 관계지 뭐 한눈은 팔고 싶은데 그렇지도 못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솔직히 남미새/여미새 치고 외모가 뛰어난 사람 못봐서,, 그래서 그런 거 아닐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약속장소 바꾸는거 어케 생각해
11:06 l 조회 1
여자가 해외축구좋아한다 하면 아~ 손흥민 팬이에요? 이러는거 왤케 듣기싫지
11:06 l 조회 1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