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버그인가... 에비뉴 테마 하니까 안 되길래 원래대로 바꿨는데도 작동을 안 해 눈 바닥도 깔았었는데 파란색으로 되어있네... 혹시 나처럼 안 되는 사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