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23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우선 나도 고척 클럽 열고 날릴 거야
대표 사진
신판1
우와 나 구경갈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같이 우리 우승 즐겨줘 (몇십년 뒤)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우승하면 고척돔 앞에서 무릎꿇고 눈물샤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고척 뚜껑 날리고 108배 할래 (천주교익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제가 받을게요 뚜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받아주세효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승 보고 싶다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리 우승하는 거 볼 수 있겠지..? 내년엔 좀 잘해봐라 큠쪽이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진짜 밤새 놀 수 있다 고척 뚜껑 맡겨만 주세요 진짜 날려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날 아무도 집 못 간다 클럽 열고 날려버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뚜껑 날아간거 받아서 저희 구장에 덮어도 됩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발 가져가주세요 큠쪽이들 돔련님들이라 돔뚜껑 없어도 우취가 없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저도 구경가서 같이 날릴래요 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발 같이 날릴 일 좀 만들어주세요 키움아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타팬이지만 키움아 힘내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신판네 팀도 우리팀도 화이팅 힘내자..🥹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하쒸 나 왜 우승 생각하니까 눈물날거 같냐 이 큠쪽이들아....우리도 하부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진짜 우승하는 날 눈물로 우리 지역 눈물바다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제발 좀 해보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 지금 비와?2
20:29 l 조회 22
와 근데 기아 진짜 무섭네1
20:29 l 조회 96
기아 중타가 지금 사기적으로 잘함..1
20:29 l 조회 111
지금 기아 만나지마2
20:28 l 조회 101
@기아타이거즈 @무지26
20:27 l 조회 208
기아를 조심해 2
20:27 l 조회 81
무지들아.. 우리 주말시리즈 경기하지말고 누가누가 야푸잘먹나 대결하자16
20:27 l 조회 132
기아 홈런 4개째
20:26 l 조회 63
기아 오늘 홈런 총 4 개야....? 3
20:26 l 조회 125
기아 또 홈런
20:26 l 조회 44
기아 또 홈런1
20:26 l 조회 125
지금 기아 만나지 마세요3
20:25 l 조회 292
그니까 지금 불붙은 기아를 내일부터 만난다는거지??10
20:22 l 조회 495
ㄹㅇ 오스틴❤김도영이네3
20:21 l 조회 278
레더레퇴근
20:21 l 조회 15
다들 점수가.......
20:21 l 조회 62
와 김도영 멀티홈런으로 22호 홈런 됌
20:20 l 조회 78
김도영 멀티홈런
20:20 l 조회 36
김도영 멀티런 다시 홈런 공동 1위ㅋㅋㅋㅋㅋㅋ7
20:19 l 조회 368
아침엔 축구 저녁엔 야구땜에 빡친다2
20:19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