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71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6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ㅋㅎㅎㅋㅎㅋㅎ 걍 고인물인거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 물론 당연히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딱 나였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ㄷ333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444내얘기가 요기잉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우리는 평생직장으로 생각하고 계약직부터 해서 겨우 들어오는 회사라.. to 적고 근속 20년 이상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다그런건 아니고
우리회사는 정년까지 채우고 임피 들어갔다 퇴직하는게 당연한건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직제안온 곳 근속연수가 최소 7년이길래 솔깃했는데 그냥 연령대가 높아서 이직을 생각 안하시는 분들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회사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간연차가 없다? 다 도망친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우리 회사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이게핵심이다 의외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이게 제일 중요⋯ 내 전회사 그래서 중간에 그만뒀는데 7명 들어온 동기 다 나갔더라 2년안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회사도 1년 3년 채우면 다 나가더라... 중간연차 없음
오죽하면 회식때 고연차들이 한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우리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선임이 20년차고 그 다음이 1년차임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다 ^^..도망쳐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회사다 ㅎ 우린 대기업인데도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물경력인거 알고 그냥 다들 다니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도 고인물은 겁나 고였는데(나) 밑에는 다 뭐만 하면 그만둬.....베이커리일하는거에 환상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누가 내이야기 써놓은줄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우리회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회사다…ㅎㅎ 중견이고 브랜드네임있고 돈도주니까 능력없어도 걍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회사도ㅋㅋㅋ 좀 다니고 정퇴하기 딱 좋은데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그럴 사람들만 귀신같이 뽑는 곳도 있음
한번 다니면 이직 귀찮아서 쭉 다님 웃긴 게 다들 연애도 그런지 개 오래 만난 애인들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개소름....
나 막내인데 위에 7,8년차... 결혼하거나 아님 5-10년된 애인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나도 떠난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은 진짜 잘 뽑아 후임...일 너무 잘함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회사 윗사람들 기본 15년 밑 사람들은 3년 중간이 싹 비어ㅋㅋㅋ 근데 편한 회사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올초 탈출한데 진짜 오래일하면 물경력인데 복지포인트주고 오래일해서 월급괜찮으니까(거의 5년넘게일해서 그만큼받을듯한예상) 오래일하는거같더라 왜 그만두냐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맞음 근속년수가 다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개싫다 고인거.. 꼰대 있을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지금 거의 또래인데도 젊꼰들 살짝 보이는데 고이면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ㅇㅈ 귀찮아서 가만히 있는 고인물들로 가득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내친구 회사 딱 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뭐 백수라 할말이 없지만 친구 얘기들어보면 8년차 그다음이 2년차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
15:01 l 조회 2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3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3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15:00 l 조회 8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5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9
남자한테 긴장4
14:59 l 조회 20
나 어떤 사람이 되게 짜치게 생각되는 모멘트 하나 있음1
14:59 l 조회 16
아진짜 생리때만되면 잠을못잠3
14:59 l 조회 9
배꼽때 같은 웹툰 있어?2
14:59 l 조회 12
하닉 190일때 살걸.....살걸.....살걸.....ㅠㅠ5
14:58 l 조회 32
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1
14:58 l 조회 61
중소익들아 출장 자주다녀?1
14:58 l 조회 9
모기 물리면 까매지는 사람 있어? ㅜㅜ 나만 이러나.. 스트레스임1
14:58 l 조회 6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5일째인데5
14:58 l 조회 18
슬랙 결제해본익 있어ㅠㅠㅠ? 제발1
14:58 l 조회 5
근데 진짜 사무직보다는 현장직이 나이들수록 대체 덜당하는거1
14:58 l 조회 14
하닉 왜케 왓다 갓다 함?)
14:58 l 조회 9
내 정수리… 탈모 위험군일까??7
14:57 l 조회 22
국가직 교행은 거의 한학교에 있능거야??
14:5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