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키크고 손 예쁜 사람이 늘 이상형이고 아닌 사람을 사겨도 절대 이상형은 안변해 ㅋㅋㅋㅋ 지금 내 애인은 나랑 약간 다른 스타일 좋아하는거 같아서 조금 불안혀 약간 힙한 느낌을 좋아하는거같은데 나는 그런 쪽이 아니거든 ,,,,,,,, 그렇다구 안꾸미는건 아냐 나한테 어울리는게 힙합이랑은 거리가 조금 있을뿐 !!! 그래서 그냥 맨처음에 이상형 서로 물어볼때도 내가 반대되는 거같아서 '억,,,,,' 이랬더니 자긴 사귀는 사람 따라 이상형 바뀐다 하더라고. 진짜 그럴 수가 있나?!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