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56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대표로 항상 말하고 수업시간에 대답하고 근데 극 I래

너무 E같은데 걔 어릴 때부터 봐온 친구들은 극I라고 한다는 거야

근데 아무리 봐도 E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리더쉽이랑 e는 좀 다른 얘기 아닌가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항상 나서서 걔가 다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처리는 따로 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낯가리는 것도 E랑 I 상관 없나?? 낯도 진짜 하나도 안 가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쎄 I랑 E는 에너지를 어디서 받냐 차이로 봐야됨 I가 다 소심하고 그런 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저 아이는 집에가면 바로 기절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지 보통 밖에서 활발한 애들은 집 가면 바로 기절잠 자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답해서 내가한다의 표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마지막에 질문 받습니다 하면 질문할 거 다 하는 성격인데 찐I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딱 감고 일처리하게 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의 자아와 아닌 자아가 있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몰입에서 나오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i인데 거의 다 내가 도맡고 주도해서 하는 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인프핀데 그럼 내가 하는 게 제일 속 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I인데 일할때만 잠깐 E됨.. 그러고 이제 마치면 바로 집가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극 i인데 일할때는 E
보통은 답답하면 나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I,e 왔다갔다하는i인데
발표 잘 하고 교수님이랑 티키타카 잘 함 단지 말이 많지는 않을 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E랑 I가 단순 외향적, 내성적이 아님
걍 혼자 있는시간으로 에너지 충전한다고 보는게 큼.
밖에서 기 다 빨리고 와서 집에선 누워만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INTJ 리더쉽있던데...
근데 내가 본 사람은 자기말이 다 맞다하는 성향이었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엉 당연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과몰입 금지… 나도 i인데 나설때는 나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나도 극i인데 어쩌다 보면 늘 내가 리더자리 가있음ㅋㅋㅋ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책임감 의 문제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 i인 대통령도 있을텐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각보다 저사람이 왜 i지 싶은 사람 되게 많던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리더십 강한 n잡러 봤는데 mbti가 I로 시작하시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내가 답답항때 리더햌ㅋㅋㅋ 근데 리더감 잇으먄 안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사람이 바로 나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I인데 내 팀 꾸리고 일하는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랑은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답답하고 남한테 맡기는거 못미더워서 내가한다 주의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표격 유명한 사람들 i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대표님두 I인데 말 엄청 유창하시고 유머러스하시고 리더쉽도 있어 근데 혼자만의 시간에서 에너지를 얻으시더라구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허학원에서 교육 받는데 여자 강사님한테 절대 안 배울거야
1:13 l 조회 1
진지하게 나도 연애하고 싶은데 진짜 눈높아서 큰일임
1:13 l 조회 1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1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
1:13 l 조회 1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
1:13 l 조회 1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1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1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2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
1:12 l 조회 4
렌즈 어떤게 나아?
1:12 l 조회 6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1:11 l 조회 4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5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1
1:11 l 조회 5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2
1:11 l 조회 1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
1:11 l 조회 7
남자들도 연락 집착하긴 하나봐2
1:11 l 조회 14
나는 애키우는집 홈캠 자체도 부정적으로 봄
1:11 l 조회 6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2
1:11 l 조회 5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