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73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
이 글은 2년 전 (2023/1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호주익인데 다른 글 보니까 한국은 남자 가다실 접종이 자연스러운 것까진 아닌 것 같고, 성병검사는 말 꺼내는게 어려운 분위기인 것 같더라고.

내 주변은 성별 상관없이 가다실은 거의 다 맞았고, (이건 국가 정책때문인 듯.) 성병검사는 상대가 하자고 하면 그냥 하는 분위기.

(비하나 비방 목적 X, 다른 나라는 어떤지 궁금해서 O)

대표 사진
행1
여기도 비슷해 캐나단데 가다실 9학년땐가 남녀 다 맞았었어 성병검사도 묻는다고 유난 절대아니고 귀찮아서 안하는 경우는 있어도 싱글일땐 검사 자주 하는게 좋다는건 아는 분위기..!
2년 전
대표 사진
행2
미국인데 리버럴한 학교여서 그런건지 학교에 hiv 검사 트럭도 주기적으로 오고 학교병원에서도 주기적으로 검사받는거 추천함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미국익인데 성병은 검사 하자면 해줄 거 같은데 주변에 물어보기도 전에 썸타면 얘기하는 애들 있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행4
미국은 보험있음 가다실 무료로 커버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
06.23 12:45 l 조회 28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37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38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62
06.23 07:11 l 조회 1536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5
06.23 04:43 l 조회 420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52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6.23 00:25 l 조회 11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78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46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06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84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14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17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562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7
06.21 14:07 l 조회 353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24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42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5
06.21 01:17 l 조회 263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7
06.20 21:24 l 조회 92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