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74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2년 전 (2023/1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나 요새 gpt에 의존을 너무 많이하는거같은데 너희는 어느정도로 써..?

대표 사진
행1
일단 토대는 내가 만들고 막히는 부분 생기면 씀
2년 전
대표 사진
행2
이번학기들어 안쓰고 과제한적 한번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행3
나도 막히는 부분 있으면 쓰는데 내가 사용법을 잘 모르는지 잘 안되는 느낌...
내친구들은 엄청 잘 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행4
이제 없으면 못삼
2년 전
대표 사진
행5
22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행6
33 마감 얼마 안 남았을땐 챗지피티에 짜달라하고 체크만 하는 수준
2년 전
대표 사진
행7
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행7
내가 할 수 있는 만큼은 하고 지피티한테 물어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
06.23 12:45 l 조회 28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37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38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62
06.23 07:11 l 조회 1536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5
06.23 04:43 l 조회 420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52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6.23 00:25 l 조회 11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4
06.22 20:26 l 조회 78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46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106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84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314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17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562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7
06.21 14:07 l 조회 353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24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42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5
06.21 01:17 l 조회 263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7
06.20 21:24 l 조회 92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