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43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09
이 글은 2년 전 (2023/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N이라서 같은 N이면 좋을 것 같음,,

난 저거 빼고 다른 거 다 달라도 괜찮음!

123

대표 사진
둥이212
NF 중 하나 ST는 너무 안 맞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F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F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5
I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오 나도 같은 S였으면 함 N식 상상하는 질문 재밌긴한데 하루 종일 떠들기는 좀 힘듦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ST옇으면 좋겠다~ 감성적인 말에 자꾸 동태눈 뜨게 돼서 미안했던 적이 먾아서 비슷한 사람 만나고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N이라고 하루종일 상상하진 않아서..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당연히 다 그렇지는 않겠지 그렇게 따지면 mbti 자체도 의미 없잖아ㅋㅋㅋㅋㅋ 상상하는 횟수보다도 답이 생각 안나는데 아예 대답을 안 해줄 수도 없으니까 자꾸 짜내서 대답해야하니까 에너지가 쫙 빨리는 느낌이야 차라리 다른 피곤한 상황들이 견디기 나을 것 같더라~ 이런 부분이 안 서로 맞다는 거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아니.. 나도 N이고 주변에 N많은데 대화 내용 90퍼가 그냥 현실적인 얘기해서.. 물론 여유가 있고 놀 때는 종종 그러긴 하는데 일상에서 생각보다 그렇게 자주 하지 않는다는 말임 mbti 자체가 의미없다 생각하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7
진쩌 다른건 어떻게든 괜찮은데 N이었으면 좋겟어 이건 좀 진짜 다르다고 느껴지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8
나도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9
J 계획적이고 시간약속 잘지키는거 등등 중요하더라 난.... 내가 j성향 강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0
무조건 s 내가 st라 n은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1
무조건 F.. 나도J이긴한데 뒤에 TJ는 진짜 감당 안되고 너무 안 맞다고 생각하는데 상대방도 그렇게 생각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2
s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4
N은 무조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4
Nt라서 sf랑 개안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나도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6
s ㅈㅂㅈㅂ 나랑 같은 s..^^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7
난f라서 같은 f였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9
infj 인데 N
ENTP 그래서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오 나도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1
J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2
J
나도 완전 J이인데 애인이 진짜 극 J여서 계획 만족도 2937291% 최고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3
F랑 T가 너무 극적이지 않음 좋겠어.. 극f너무 피곤하고 극t는 너무 건조하고 공감능력때문에 ㅠ
J가 좋아그리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지금 남친이랑 F 딱하나 같은데 너무 만족중 나머지는 오히려 달라서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5
적당한 e 였으면 좋겠음
내가 i이지만 밖에서 놀고싶은 마음도 어느정도 있어서 ㅋㅋㅋ 좀 그런걸 좋아했으면 좋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6
달라도 되는데 stj가 동시에 있지는 않았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nf 아니면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8
엔팁인데 isfp Infp 좀 힘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9
나 ft 비율 반반인데 나랑 똑같이 비율 반반인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TJ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1
EI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난 T는 못 만나.. 무조건 F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그리고 이왕이면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나 s라 같은 s였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와 나는 다 상관없긴한데... 진짜 굳이 따지자면 T..? 내가 T라서 F가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nf만 아니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p 였으면 좋겟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8
J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istp인데 p..... j성향 강하면 내가 너무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N.P 두개..안된다면 P라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나도 N.. 이거 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4
J...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FP만 아니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6
ST 같았으면 좋겠음 T라도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맞어 NS 차이 엄청나.. 걍 대화가 안통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난 내가 t인데 애인은 f였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t로서 동족혐오 심함... 좀 심하면 쿨병 심한애들이있어서...
다른건 다 상관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J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sn 진짜… 나는 찐S인데 솔직히 n인 친구들 보면 너무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sf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J P인 사람이 내 애인이면 너무 많이 빡칠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_N_P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5
TP만 아니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N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극외향형만 아니면...
조용하고 얌전한 e는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8
난 tj인데 fp랑 안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F...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1
n이거나 s랑n 반반인 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f .. n이 40~6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4
Mbti에서 N S가 가장 차이가 크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5
ENTJ인데 근처에 친한 사람들은 다 ISFP고 연애 상대도 거의 그래서 딱히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nf만 아니면 돼..내가 st라
2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16:54 l 조회 5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1
16:54 l 조회 9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8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2
16:47 l 조회 24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36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48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2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32 l 조회 62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64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5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46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9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6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8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34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7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30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2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