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50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2년 전 (2023/12/11)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직장은 어린이집이고, 거리는 둘 다 비슷해!

1. 복지 좋음 (급간식 성인용으로 맛있게 나옴, 연차 거의 마음대로..?쓸 수 있음, 대신 반차 안됨, 영유아 대 아동 비율이 적지만 무조건 투담임, 간호사 계심), 회사 내에 있어서 비오는 날 산책과 실외 놀이 가능, 대신 일이 엄청 빡세서 배우는 건 많음(수업이나 서류 등), 급여는 2번 보다 - 40만원 정도 차이 나

2. 복지 (연차 마음대로 쓸 수는 있지만 방학때 며칠 정도는 필수로 쉬어야 함, 반차 가능, 당직없이 출근 시간 보장되어있음), 영유아 대 교사 비율 그대로, 1번보다는 일이 훨씬 쉬움, 1번 보다 +40만원 정도야

익들이라면 어디로 선택했을거 같아? 지금 1번 다니고 있는데 급여가 너무 낮아서 옮길까 하다가도 복지가 너무 좋은 편이라...고민이 되네ㅠㅠㅠ

+) 아 그리고 1번은 직장 어린이집, 2번은 국공립이라 요즘 유보통합때문에도 너무 고민되서 글 올려봐..!!

대표 사진
익인1
몇 년 다녔는데? 만약 1-2년차라면 그냥 더 있고 배울게 많다고 하니…근데 연차 메리트가..아쉽긴 하지만 난 2번 갈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1년차야! 내년까진 일단 다녀보긴하려고,,! 내후년이 걱정되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요즘 유보통합때문에 걱정되서 너무 고민됐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가던 일반 직장인 익인데 월 40차이면 나같으면 워라벨.. 1에서 빡세게 일 배우고 이직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너무 고민되네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렇긴하더라,,,, 근데 일이 빡센 정도가 매일매일이 그냥 야근이라 너무 고민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너무 고민되네 진짜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난 4년제 아동학과인데 괜찮을까..? 유정이 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 물어봐도 될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걍 동네 의원 왔는데 왜 이리 오래 걸릴까
10:41 l 조회 1
보통 키가 작으면 남자든 여자든 목소리도 얇은경우 많아?
10:41 l 조회 2
내가 예민한건지 봐주라 2
10:40 l 조회 12
난 아이 낳는 거 이기적인거 맞다고 생각하는데..3
10:39 l 조회 15
글램팜 선물하기에서 샀는데 포장 실화야? 1
10:39 l 조회 27
윤곽수술은 뭐가 젤 효과가 큼?? 광대 vs 사각턱4
10:39 l 조회 10
삼성 감사 페스티벌 하는거 LG전자는 구런거 없낭?3
10:39 l 조회 10
우리 엄마만 그래? 살 좀만 빠져도 암 걸린 거 아니겠지 함1
10:38 l 조회 9
리뷰이벤트 담날에 쓰든 언제 쓰든 사장들은 써준 걸로 쳐?
10:38 l 조회 13
카톡 정신없이 채팅 보내지는거 끄는법 아는 익4
10:38 l 조회 17
은행익들아...!! 청미적 개설하고 청도계 해지는 바로 돼??
10:38 l 조회 7
방학 목푠데 이정도 지켜도 갓생가능할까?
10:38 l 조회 9
소개팅했는데 키가 좀 작으신데 잘생겨서 키가 안보임4
10:38 l 조회 8
가방 세개 중에 머가 제일 예뽀? 1
10:38 l 조회 23
너네 어쩔때 현타와???
10:37 l 조회 7
하닉 어제 개미대잔치 열렸구나
10:37 l 조회 74
근데 가난하면 애 더 신중하게 낳아야되는거 아님?9
10:37 l 조회 38
삼성다니는 애들은 죄다 갤럭시써?4
10:36 l 조회 18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2
10:36 l 조회 20
익들아 너네도 솔탑투랑 에탑투 모으는 중??
10: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