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84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8
이 글은 2년 전 (2023/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너무 예민한걸까…?ㅜㅜ 기분탓인진 몰라도 태도가 조금 바뀐 것 같기도 하고… 얘는 그냥 컨디션이 안 좋아서 말투가 좀 그래진 거래…

대표 사진
둥이1
파토날 각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마음을 너무 줘버려서 그런지 벌써 힘들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할 상황이 안 되는듯 상댜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말 그대로 믿긴 힘든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컨디션 안 좋은 것도 맞는 말이쥐 기분 다운되어서 지금은 의욕이 안 난다 이런 뜻 같은데
사실 단서가 몇 개 없어서 단정지어 판단은 못하겠고,,, 상황이 안 좋아진건지 가끔씩 다운되는 시점인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스타 스토리 기록식으로 추가하는 거 있잖아 그것도 내려간건지 안 보이는 건지ㅠ 오늘 전화 이후로 사라져있구…저기 둥이4에 내가 답글 단 것도 봐조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해라고 이리저리 말해준거면 일단 직진할듯
난 내 마음 덜 표현한게 남더라 아쉬워서ㅠㅠ 데이트신청하고 할 수 있는 거 할거야,,, 마음 많이 준 상태면 ㅇㅇ
물어볼 수 있으면 뭔 일 있냐 이런 것도 물어보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 근데 상대는 연락도 좀 잘 안 되고 약속도 바빠서 못 잡고… 점점 나만 매달리는 느낌이라서 넘 답답해 하고 있었는데 좀 더 힘낼 수 있음 내볼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더 지나기 전에 만나서 딱 물어봐 그게 마음 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텀 느려진 건 타이밍이 안 좋아서라고 오해라면서 이리저리 말해주긴 했는데ㅠ 나 너무 헷갈리고 복잡미묘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묘한 김에 만나서 딱 끝내 썸 너무 길어져도 별로야 (경험담임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을 많이 줘버려서일까ㅠ 나만 힘든 것 같고… 경험도 잘 없다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데이트 약속 잡고 그때 약속 미루거나 너랑 만나기 싫어하는거 보이면 계속 연락해도 되냐고 물어봐 나도 경험 없을 때 너처럼 애매하게 행동하다가 쫑 당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랑 연락하는 거 불편하냐고 물어봤어… 근데 그게 아니래… 계속 연락하다가 뭐 잘 되면이 연애하고 그러는 건데 너가 너무 불안해 보인다고 그러더라구…
근데 하ㅠ 카톡이랑 인스타 뭐 이런 것만 보면 얘 말이 진짜인지 아닌지 생각하게 돼 나 너무 답답하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웅... 아마 처음이면 너가 너무 낮은 자세로 가고 있을 거 같은데,,, 일단 만나보면 서로 분위기 알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치… 근데 처음 연락할 땐 뭐 보고싶다~ 하면서 애교도 부리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냥 사무적이라고 해야 하나…? 컨디션 안 좋다지만….점심에 전화할 때 내가 대놓고 물어봤을 때 걔가 내가 어떻게 하면 너가 좀 그런 걱정이 안 들 것 같냐고 물어보긴 했었거든… 그래서 더 헷갈리는 것 같기도 내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내가 너라면 이번주에 약속 잡아서 "내가 ~~해서 생각이 많다, 너한테 호감 있는데 넌 나 어떻게 생각하냐" 이런식으로 할래 썸 오래 끌면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최근에 만나고 어제오늘 비슷하게 물어보긴 했어… 난 너랑 잘 되고 싶은데, 계속 연락하고 싶은데 넌 어떻냐구… 근데 상대가 나도 계속 연락할 생각은 있는데 너가 이렇게 물어보면 뭔가 많이 불안정해보이고 나중엔 내가 더 신경쓰일까봐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하긴 했는데… 얘가 이렇게 말하는 거랑은 달리 행동은 그게 아니니까 나도 뭔가 헷갈리고 힘들고 그런 것 같아… 진짜 그냥 내가 너무 불안해 하는 걸까? 스스로를 의심하게 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확신을 안 주긴 하네... 쓰니가 만나고 싶으면 더 들이대고, 아니면 너도 상대방처럼 똑같이 행동해봐 그러면 결과 나올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서서히 멀어지려는 거 같은데 완전 그렇게 되기 전에 물어보는 게 좋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도 잠깐 만났었거든… 근데도 글 쓴 것처럼 변한 것 같아서 물어보니까… 그냥 컨디션도 안 좋고 바빠서 그런 건데 이렇게 물어보면 나중에 이런 상황되면 너가 다시 이렇게 또 물어볼까봐 걱정이라고, 그냥 그렇게 생각한 게 그게 다라고 했었어… 오늘 점심에 전화할 때 대화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그렇잖아 썸이면 그래도 마음 있는 거고
잘 되면 사귈 수도 있는 건데 이러면 상대방이 무슨 생각하는 건지, 이 썸이라는 관계를 끝내고 싶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어 난...

연락 뜸해지고
뭐라 콕 집어 말할 수 있는 사건이 있었던 건 아닌데
멀어진 것 같은 느낌 들면 당연히 물어볼 수 있는건데
거기에 대한 설명도 없고 (시험기간이라 며칠까지 집중하겠다든가 승진이나 이직 앞두고 있다든가 하면 이해하잖아. 근데 그런 설명 없이 그냥 컨디션 안 좋고 바쁘다하면 그게 언제까지인지, 어느 정도인지 상대방은 어떻게 알아~)
그냥 요즘 컨디션 안 좋고 바쁘다고 하면

컨디션 안 좋고 바쁠 때마다 이럴겨...?;
그리고 다음에 또 물어볼까봐 걱정이라는 건 뭐가, 왜 걱정인거지???
상대방이 이해가 잘 안 가네 ㅠ
곧 주말인데 주말에는 안 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만나고 어제오늘 내가 좀 물어보긴 했어… 혹시 나랑 연락하기 불편하냐고, 난 너랑 잘 되고 싶은 마음 있는데 넌 혹시 어떻냐구… 근데 상대 입장에선 너무 뭔가 불안정해보였나봐
얘가 바쁜 것도 있고 연말이라ㅜㅜ 한참 뒤에 보기로 햇는데 사실 그때까지 연락이 될 지도 모르겠고… 뭔가 지치기도 하고 생각만 많아지고… 얘도 그냥 연락하다가 잘 맞으면 연애하고 계속 연락할 생각은 있다는데 그냥 진짜 내가 생각이 많은 건지 뭔지 내 스스로가 점점 이상해져보여ㅠㅠ 바쁜 것도 언제까지 바쁜지 말도 안 해줘서 막연히 이해하는 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난 네가 묻는 게 당연히 물을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부담되지 않는데...
상대 입장에선 뭐가 불안정해보였다는 거야?
그리구 연말이라 바쁜 건...!!!!! 누구나 마찬가지 아니냐구 ...ㅋㅋㅋ 무슨 일을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연말에 바쁜 건 다 공통이지 ㅋㅋㅋ... 상대가 너무 책임감 없게 느껴진다...
새해면 또 새해라 바쁘겠지...
어떤 일 하길래 이래??
네가 이상한 게 아냐
서로 맘 있어서 연락하는 사람이 아직 확실하지 않은 관계(썸)에서 뭔가 궁금해하고, 질문한다면 그에 대한 답을 성의 있게 해주고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상대방은 뭐 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네... 네가 지친다는 게 이해간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사람 응대하는 그런 일이라서 일하는 시간엔 폰 보기 정말 힘들어 보이긴 하더라고ㅠ 근데 처음에 연락텀이 한 두시간이었다면 이제는 퇴근 때까지 없다던지… 아님 카톡 답장 하나 남겨두고 사라진다던지… 새해라면 새해대로 바쁘다곤 하더라ㅠ 내가 뭐 언제언제 때 뭐해? 물으면 그냥 무슨 일정이 있네. 이러고 끝이라서… 나중엔 내가 ‘그러 언제 시간 되는데?’라고 물어서 만나는 날도 한참 뒤로 집았거든… 그냥 진짜 밤이라서 더 그런지… 너무 지치고 힘든데… 내가 연애라는 걸 과연 해볼 수 있는지 , 이렇게 힘든데 다시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너무 ㅈ친다 ㅎㅎㅎㅎ… 내가 신경쓰이는 일 생기면 내 개인적인 일도 손에 안 잡히는 스타일인데 어떻게 하면 금방 털어낼 수 있을까…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냥 이게 그 사람이 버틸 수 있는 한계로 느껴져.
그 사람은 지금 이 일 외엔 다른 거에 에너지를 전혀 못 쏟는 거 같아...
근데 하나 남겨두고 사라지는 건 정말 너무하네. 성의가 없잖아.

그리고 또... 맞네. 그래 새해면 새해라 또 바쁘겠지. 근데 2월이면 아직도 연말에 새해 여파로 바쁠 거고 3월에는 상반기라 바쁠 거고... 그 다음은 또 뭐... 이유가 다 있겠지.
그게 맞긴 할거야. 바쁘긴 하겠지.
근데 바쁜 사실도 사실이지만 바쁜 거랑 성의 없는 건 다르다고 봐 나는...

난 글쓴둥이 연애 할 수 있다고 생각해!
사람한테 이렇게 잘 다가가고 솔직하게 잘 얘기해주는 사람인데.
다만 그 행운을 누릴 옆 자리의 사람은 지금의 이 상대방은 아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
왜냐면 우선 저렇게 바쁘다는 일로 성의없는 사람은... 여러모로 별로거든.
지금 아직 시작도 안 한 관계인데 너무 성의없어 진짜...
근데 이건 상대 스타일이고 이걸 어... 받아들일 수 있거나, 이게 괜찮은 사람이면 상관없겠지만
쓴이는 아니잖아.
신경 쓰이는 일 생기면 쓴이 일도 손에 안 잡힌다고 하고 지금도 걱정이 많아보이는데ㅠㅠ...

바빠도 연애 잘 하는 사람 많아... 다정하고 성의 있는 사람도 많고
네가 이렇게까지 걱정하지 않아도 자기 일 잘 하면서 불안하게 하질 않을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허엉,,ㅠㅠㅠ 고마워 둥아,,, 이런 날에 따듯한 물로 샤워하고 나오니까 잠깐이라도 생각정리가 되었는대 둥이가 해준 말들 보니까 뭔가 힘이 나는 것 같아… 내가 지금은 이 사람 때문에 감정적으로 너무 지쳤지만 나와 맞는 사람을 찾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 둥이 말대로 바빠도 다정한 사람도 있으니까!! 좋은 경험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경험도 해봐야 나중의 내가 덜 힘들 거라고 생각이 드네…ㅎㅎ 고마워 둥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고 지쳤을텐데 씻고 생각 정리하느라 고생했어~
네가 원하는 사람과 잘 됐으면 좋겠지만
네가 원하는 사람이면서 동시에 네가 편안하게, 좋은 마음으로 잘 만날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더 좋겠거든.
무엇이 됐든 너의 말처럼!! 네가 힘들지 않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1
10:47 l 조회 7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6
10:30 l 조회 43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1
10:21 l 조회 49
여자가 좋아하는 찐따남<<< 진짜 찐따 좋아하는거임?4
10:18 l 조회 33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42
근데 여자들 막 안좋아해도 만나는 경우 많아?5
10:13 l 조회 50
결혼 회사에 청첩장 돌려야되는데 이게뭐라고 긴장돼
10:10 l 조회 18
이별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는 거2
10:04 l 조회 16
안정형 인기 없다는 글 어느정도 이해는 감2
10:03 l 조회 102
이별 노컨택 할 건데 인스타 프사가 걔가 준 선물이거든 지금 내릴까 말까?
9:59 l 조회 19
보통 결혼얘기 하면서 서로 재산공개할때8
9:51 l 조회 65
만나기로한 날만 되면 졸려 라고 말하는 썸남2
9:51 l 조회 33
잡도리 계속 하면 질리겠지 상대도3
9:45 l 조회 47
전애인 근황 알게됐는데5
9:41 l 조회 104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85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22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2
9:29 l 조회 53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1
9:27 l 조회 32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5
9:24 l 조회 39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12
9:2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