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정샘물 쿠션… (광고아니야^^ 다섯통째 쓰는중임)
예전에 샵에서 많이 쓴다해서 샀는데
화장 1도 안뜨고 커버력도 좋고 심지어 두껍게 안발림
적당히 광 돌고 진짜 깐달걀 피부됨…
근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아껴써야댐ㅋㅋㅋ 명품쿠션만큼 비싸진 않지만
| 이 글은 2년 전 (2023/12/19) 게시물이에요 |
|
바로 정샘물 쿠션… (광고아니야^^ 다섯통째 쓰는중임) 예전에 샵에서 많이 쓴다해서 샀는데 화장 1도 안뜨고 커버력도 좋고 심지어 두껍게 안발림 적당히 광 돌고 진짜 깐달걀 피부됨… 근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아껴써야댐ㅋㅋㅋ 명품쿠션만큼 비싸진 않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