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239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2
이 글은 2년 전 (2023/12/19) 게시물이에요

바로 정샘물 쿠션… (광고아니야^^ 다섯통째 쓰는중임)

예전에 샵에서 많이 쓴다해서 샀는데

화장 1도 안뜨고 커버력도 좋고 심지어 두껍게 안발림

적당히 광 돌고 진짜 깐달걀 피부됨…

근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아껴써야댐ㅋㅋㅋ 명품쿠션만큼 비싸진 않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0개는 써봤는데 정샘물 만큼 휘뚜루마뚜루 손가는개 업다 무신사에서 2만원대에도 겟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무신사에서 사봐야겠다 꿀팁고마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 건조하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나 건성인데도 안건조했오! 익인이 완전 악건성이면 좀 건조할려나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샘물 어떤 쿠션 썼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킨 누더 쿠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샘물 좋아?
나는 피부 중성인데 여름에는 땀 많이나서 여름 겨울 쿠션 따로 쓰거든
4계절 다 괜찮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나도 중성에 가까운 건성인데 정샘물이최고였음ㅠㅠ 여름에도 잘 안지워지고 내 피부처럼 착 붙어있어서 좋았어! 겨울에도 안건조했엉 (내가 기초 탄탄하게 해서 그럴수도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샘물 라인 많던데 그중에 뭐 쓰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기본인 스킨 누더 쿠션! 롱웨어 아니고 냥 딱 이름이 스킨 누더 쿠션 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 노랗지 않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ㅓㅓ어 나도 첨에 좀 노란끼 돌고 어둡길래 한톤 밝게사고 핑크라인으로 바꿨음! 컬러중에 그냥 라이트가 있고 핑크라이크 있는데 핑크라이트로 바꿨어 이건 핑크베이스라 안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색상만 빼면 좋읒데...ㅠ 넘 어두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좀 한톤 어둡게 나오더라ㅠㅠ 닌 자연스러운걸 좋아해서 좋앗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헤라 블랙쿠션이랑 비교하면 어때? 비교해서 이런 점이 좋다 알려줄 수 있어? 둘 중 고민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나는 블랙쿠션쓰는데 3통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블쿠 쓰다가 갈아타서 4통째 쓰는중인데 일단 나는 건성이라 블랙 너무 건조했음 정샘물은 더 촉촉해서 좋고 개인적으로 커버력이 더 좋은ㄷ둣?? 근데 코 옆에 끼임은 블쿠가 더 좋아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넘 건조하더랑......ㅠ 누렇구
근데 잘 맞는 사람 디게 많아서 신기해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정샘물 생각하고 들어옴
평소에 21 호 ~ 17호 쓰는데
정샘물건 페어라이트였나 제일 밝은거 쓰니까 딱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이거 쓰면 트러블 나서 못 쓰겠어ㅠ정샘물 나온 쿠션 3가지 다 썼는데 ....다 좁쌀파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네즈 21호 쓰는편인데 같은 호수 써도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샘물 인정,, 내가 좋아하는 쿠션이 에스쁘아 쿠션인데 그거 바르면 피부 엄청 뒤집어져서 그런 느낌 가진 쿠션 찾고 있었거든 ㅠ 정샘물이 그나마 피부표현 좋았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13호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까지 올라가는 피부면 젤 밝은것도 톤 안맞을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앗..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몇호써??21호인데 어떤걸 써야 되질 모르갰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이거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신 양조절 잘해야 됨 좀 두껍게 올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샘물 좋다고 썻다가 좁쌀파티함...ㅋㅋ 그 모공막는성분 씨드..머시라 안ㅇ맞는익들있음 쓰지마...근데 피부표현은 좋더라..(눙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정샘물 처음에는 예쁜데 시간 지나면 무너짐이랑 다크닝이 심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아멜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디올 쿠션 지속력은...앵간한 로드샵 보다 훨 못하던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ㄴ그냥 그렇던데... 결국 걍 파데나 바닐라코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지성인데도 떠서 못 쓰겠더라 그리고 뭔가 조금 발라도 두껍게 깔리는 느낌이라 에스테틱 제품으로 갈아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품 어떤거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일론 쿠션 써!! 가격이 좀 있고 밝은 편이긴 한데 모공에 끼임도 없고 완전 예쁜 물광으로 표현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두껍던데 요즘 쿠션들이랑 너무 다른 느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 개인정 나도 이것만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건성+여드름 자국 없는 피부는 추천임
나 그거 바르면 깐달걀처럼 맨들맨들 표현되서 개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정샘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좋다는 말 많아서 쓰고싶은데 지복합이라 몇년째 고민중 피부타입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얘두라 정샘물 쿠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제일 싸다~(종류에 따라 다를 수도 나는 커버레이어 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에스쁘아 비글로우 아니면 다 뜨던데… 이거보다 정샘물이 건성한테 좋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정샘물 인생 쿠션!!! 10통넘게쓴듯 ㅋㅋㅋ
근데 쿠션말고 파데는 추천할만한거 없을까?? ㅜㅜ
건조하고 커버 좀 있는걸로 사고싶은데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스티로더 파데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ㅇㅈ 언니가 그랬음 우리 헤라쿠션쓰는데
온니는 정샘물로 바꾸더니 정착함 촉촉하고 좋다고 (악건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정샘물루 정착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병원 외래 계약직 간호사잏어?
14:14 l 조회 3
구각염 도대체 언제 나아
14:13 l 조회 2
이 글에서 2번째 아렛글 쓰니!!!
14:13 l 조회 7
와 진짜 방금 유튜브에서 진짜 찐따같은 댓글봄
14:13 l 조회 5
요즘은 여친있는거 sns에 티 안내는 사람 많아?1
14:13 l 조회 8
진짜현실은 32강 탈락해도 한국축구 안변함
14:13 l 조회 4
우리 부모님은 갑질을 왤케 많이 하시는걸까
14:13 l 조회 9
엥 배민 가게배달도 이제 라이더 위치 뜨네??2
14:12 l 조회 8
내차 누가 맘대로 탄건지1
14:12 l 조회 9
쌰갈 요즘 취업 왤캐 어려운거야
14:12 l 조회 13
부고 연락 받았는데 도와주라 3
14:12 l 조회 5
이게 통짜 허리야...?(개많이 들어서 궁금하) 1
14:12 l 조회 33
첫키스 어떻게 해야해?2
14:11 l 조회 21
미용실 펌하거나 매직?하고 난 뒤에 마지막에 차가운 거 막 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1
14:11 l 조회 5
레인부츠 11 아이보리 22 블랙
14:11 l 조회 2
남한이 북한 침공하면 어케됨?1
14:11 l 조회 16
편의점 그냥 바닥에 담요 깔고 앉고 싶음
14:11 l 조회 6
전여친 인스타 팔로우 안 끊는거 이해 가능??? 2
14:10 l 조회 10
투도우펀 먹어본사람!!!!
14:10 l 조회 4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3
14:1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