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19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2년 전 (2023/12/26) 게시물이에요

사실 잡으면 잡힐 거 같기도 하거든 은근 미련있는거 티내고.. ㅋㅋ

근데 잡으면 ㄹㅇ 둘다 고생이겠지...? 시험 몇년걸릴지 모른대 난 그냥 대학생이고 ㅠ 안그래도 얘는 무던하고 나는 얘보다는 예민한 편이라 걍.... 어차피 파국 나겠지? ㅋㅋ ㅜ

대표 사진
둥이1
웅 그냥 그만하는게..ㅜㅜ 대학생이면 한창 예쁜연애할 나이잖앙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솔직히 이게 맞는 거 같아.. 얠 안잡는걸보면 나도 막 엄청좋아한건 아닌가싶기도하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상대가 먼저 한번 헤어지자 햇으니까 상황 힘들어지면 또 날 먼저 내치려고할듯... 난 맘졸이고그러게ㅛ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왁 나랑 똑같ㅇ은 상황이야 ㅠㅜㅜ 은근 미련 있는 거 티내는데 붙잡으면 붙잡히지도 않고 ,,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내가 너무 힘든 연애 될 거 같구 ,,
자기 힘들때 또 날 버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약간 복합적인 감정이 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둥이 나랑 지이이이인짜 똑같은 생각하고있다.... 솔직히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얘 깔끔하게 잊어버리는게 답인거같은데 바로는 잘 안되네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난 학원 들어가기 전에 밥 먹자고 해서 다담주에 밥 먹으러 가 ~~ ㅠ 이게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잘 보내줘야하는데 ..... 쉽지않다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전에 저런 상황인적 있었는데 그냥 상대가 다 떠나서 내가 너무 좋았으면 저런말 안했겠지 생각 들더라 ,, 🥹
좋으면 어떻게든 이어가려고 하니깐 미안하더라도ㅜㅜㅜ 그냥 쓴이가 더 좋은 새로운 사람 만났으면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
11:47 l 조회 1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11:46 l 조회 3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6
3n남익 고민 들어줄게1
11:42 l 조회 13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11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2
11:42 l 조회 19
원래 잇팁남자여도 눈치 많이 봐..?4
11:40 l 조회 13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11:39 l 조회 5
결혼 애인와 결혼 전제3
11:33 l 조회 27
뭐가문제인거같음?9
11:32 l 조회 33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1
11:22 l 조회 47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4
11:21 l 조회 40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2
11:17 l 조회 35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5
11:15 l 조회 43
연애중 연애초인데 너무 편해 5
10:59 l 조회 67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처음이야3
10:57 l 조회 60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한테 인기 많아?3
10:56 l 조회 37
남자 첫사랑+7년 장기 연애 잊기 쉬워? 9
10:54 l 조회 80
난 당일 약속 파토내는게 너무 싫어 1
10:4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