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86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8
이 글은 2년 전 (2024/1/28) 게시물이에요

준빵조교 별 생각없이 봤는데 오늘 자세히 보니까 콧구멍이 약간 들려진 모양이라 해야되나 너무 오똑한게 코성형한건가 궁금한데 혹시 아는 사람??

사진은 지웠엉!

대표 사진
익인1
전혀안한거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궁금한데 남 얼굴보고 성형했나 하는 궁금증이 왜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냥 들던데 나도 코성형 생각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ㅠ진짜 유명해지긴 했구나 내 친구 전남친이라 어디 뜰 때마다 너무 길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기하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엥??! 준빵조교 큐엔에이에 모쏠이라 했던거 같은데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컨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썰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넘 오래 전 글이라 쓰니한테도 댓쓰니한테도 미안한데
혹시 준빵조교 몇살이야 ?????? 알려줄 수 있을까 지인지인이면 알까싶어서... 나 진쯔 너ㅜ뭐너무 ㄱ너무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닌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막눈인가봐.. 구별이 안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형한 코는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저렇게 생긴 코도 있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코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자연으로 저리 이쁘구나 부럽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코가 예뻐 보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형하고 저런 코 모양 나오는 사람들도 있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래서 비주빼기 수술하는 사람도 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의 사진 가지고 와서 뭐하는거.. 코만 잘라서 갖고 오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콧구멍 길쭉하게 나오는거 성형 안해도 높은코면 저래 나와
나도 수술 안했는데 콧구멍 성형한 콧구멍처럼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되게 이상하다 아무리 유튜버라도 캡쳐해서 코성형 했냐고 물어보는거 ㅋㅋㅋㅋ 나도 안했는데 코성형했어? 이렇게 물어보는거 되게 무례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형을 하지않아도 하더라도 세상엔 다양한 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많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아무리 얼굴 내놓고 사는 직업이라지만 커뮤 특성상 그럴 수 밖에 없는데 그런건 1도 고려하지 않는 사고방식들이 신기함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사진 들고오면 댓글 절반이상이 무례하다 어쩌구던데 (혹시나해서 쉴드아님 본문분 누군지몰라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코수술 생각이 있든 아니든 이런 글 가져온 이상 저사람의 이목구비를 하나하나 뜯어보게 될텐데 차라리 생각있으면 상담때 가서 이런코도 수술이냐고 물어보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한 것 같음 저게 코수술 한거면 진심 의사 똥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쓰니 개무례함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
13:27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
13:26 l 조회 5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
13:26 l 조회 8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8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6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1
13:26 l 조회 4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6
13:24 l 조회 51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2
13:24 l 조회 10
나 변비일까..?🥹4
13:24 l 조회 12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31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6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2
골반 있?없? (봐쥴랭🥺🥺👉🏻👈🏻) 10
13:23 l 조회 47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3
13:22 l 조회 2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8
런닝 나가말아?10
13:21 l 조회 27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4
13: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