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853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6
이 글은 2년 전 (2024/2/12) 게시물이에요

인기글 보고 충격받아서 물어봐

나 토익 전혀 필요없는 전공이라 토익 쳐다도 안봤고 1도 모르는데 졸업하고 지금 다른쪽으로 가려고 토익 하려고 하거든

근데 진짜 토익 1도 몰라서 700목표로 학원 두달정도 다니려고 했는데 낮은거야 ㄹㅇ???

그럼 학원 두달 정도 다니면 몇점정도가 적당한거임??

참고로 나 진짜 영어 개못하고 4 5등급 받았었음ㅠ

대표 사진
익인1
토익 단어만 외우ㅏ도 600은 나올듯..한 2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고딩때 영포자였는데 공부안하고 봤을 때 600나옴 한 달 공부하니까 800나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어 아주 못해도 학원 두 달 다니면 800은 나오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 못하는 편이었으면 당연한 점수 같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원 두 달 다니고 600은 낮은 거 맞음... 진짜 영어 모르고 설렁설렁 다녀도 최소 700 이상 나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포자였으면 충분히 저럴 수 있음
초딩때부터 찐 영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어가 많이 약한 것 같아! 단어 좀 보완하면 700가능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영어 개못하고 << 이게 낮은거잖아 영어 실력이 낮으면 당연히 두 달해도 낮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00이면 공부못한편이긴 함...나는 한달공부하고도 700나왔어...설렁설렁한것도 아니고 빡세게 두 달 했는데도 그정도면 기초베이스가 그만큼 지지리도 없단거지 나도 학교다닐때 영어 엄청잘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나보다 못할정도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00은 어디에 제출할 수가 없는 성적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영알못 모의고사 7 나오는데 첫 토익 600 좀 넘었었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00은 그냥 쳐도 나오는 사람들 수두룩함... 고득점 필요없으면 800 정도 맞추는데 그정도는 한두달 학원다니면 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넷사세+사바사임 갑자기 그러다 점수 확오를 수도 있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은 토익학원 안다니고 토익 쳐본적 없어ㅠㅠ이제 시작하려고 목표잡는건데 그럼 800점 정도면 그냥저냥 잘 친 정도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 낼수는 있는데 점수순으로 쳐내면 무조건 잘릴 점수 정도...? 그냥 기본만 보는 곳은 800이나 850부터 만점으로 쳐주기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본 토익도 600은 넘었음... 학원 한달 이상 다니고 700점 못넘는 애 주변에서 못보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근데 학원을 다니기만 한 걸 공부로 치면 안 됨 혼자 모고 풀아보고 숙제 잘해가고 했음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수능 절평 2였는데 학원 2달 다니고 봤을 때 515 / 610 나왔거든 (숙제 잘 안 해 감 ㅎ)
혼자 단어장이랑 모고 한 권 풀고 학업이랑 병행했는데 한 달만에 780점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 달 다니고 공부 빡세게 한다는 기준으류 800~850은 나와야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대로 공부하면 800~900은 넘어야하는 느낌은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물론 노베이스로 500~600 이상 나오는 사람 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토익 학원 처음 다니는 거면 무조건 높은 반 듣는 거는 비추! 보통 학원에서 레벨 테스트 해주는데 그거 시험 보고 적정 클래스 들어야 해 문법 리스닝 이런 거는 진짜 못 따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적정 레벨이 700점 목표반이면 그 반에 들어가서 열심히 공부하다보면 800점 나오고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한달 빡시게 했는데 750나왓엉 500중반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은 800인데 8까지 오는데 좀 오래걸림.. 3개월인가 4개월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기준 600은 공부 아예 안 하고 재미 삼아 쳐봤대도 낮은 점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통 학원에서도 한달 꾸준히 다니고 700넘는걸 목표로 하니까 공부하고 봤다기ㅔ엔 낮은거같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00은..... 공부 1도 안하고 봐도 나옵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5등급이었는데 두달하고 800나왓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명이면 뭐든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 5 등급이면 그럴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예 기초도 없는 상태에서 그 정도면
괜찮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나는 노베일 때 나오는게 600대였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사바사가 큰듯 대학도 공부쪽 전공하고 계속 영어 공부 한 사람이면 금방 점수 올리는거 쉽지뭐 공부랑 연 없으면 몇점이 나오든 이상한거 아닌거고 그냥 목표만 보고 열심히 하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리스닝에 유독 약하면 점수 공부기간에 비해 낮게 나오긴 하는듯 그건 좀 감이라서.. 반대로 리스닝 잘하면 그냥 쳐도 잘 나옴 근데 후자가 더 흔한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600은 솔직히 공부했다하기 좀 그렇긴하지 근데 뭐 사람마다 다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나 수능 영어 2떴는데 토익 555나왔는데... 공부하고 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절대평가 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울 대학교 졸업 요건만 해도 720인가 그러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른 사람이랑 비교하면 본인 손해야. 기준은 너가 정하는거야. 시간이 얼마나 걸리던 목표치만 보고 달려가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변에 600 못나오는 애들 수두룩하고 토익 한 번도 안 본 애들도 많아
그냥 취업이던 졸업이던 편입이던 쓰니 목표치에만 맞게 공부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진짜 영어 못하고 수능등급도 4인데 첨 쳤을때 650나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진짜 abcd만 아는 노베로 봤는데 300대 나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생 영어공부 안하다가 두 달 공부한 거면 높은 거지. 토익공부가 뭐 따로 있나 영어 공부 연장선상에 있는 건데
다른 사람하고 비교하지 말고, 주기적으로 시험 보면서 본인 성적 변화에만 신경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00반이 제일 기초반 아니야? 보통 700부터 시작해서 800찍고 나오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독학 한달 800나옴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노베이스로 시작한거면 저정도는 잘한거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부 안하고 그냥 쳐도 600은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람마다 수준이 다르니까 뭐.. 느끼는게 다를 수 있지 근데 객관적으로 600은 두달동안 열심히 해서 나올 점수는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내기준 응… 난 아예 공부 안하고 봤을 때 850 나옴 영어 3년 정도 손 떼고 봤을 때임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내 주변도 두달 정도 공부하면 최소 700은 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개낮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00은 나와야하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고딩 때 모고 5등급이었는데 독학 한두 달 하고 830대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수능 고정 3등급 잘하면 2등급 나왔는데 수능보고 토익 뭔지고 모르고 봣을때 500점이엇고 학원 한달동안 10번 가서 710점맞음 더 공부중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학교에서 계속 공주하는 사람이랑 아닌것고 차이 잇는듯 나느 예체능계열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 5등급이 600나왔으면 학원 다니면 잘 오를듯? 난 잘한거같은데 단어랑 문법에 약해서리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5등급이 두달에 그 정도면 잘한 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공부 아예 안하고 750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주 공부해서 825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영어 4등급이었는데 나는 듣기가 좀 잘 나오는 편이라 예전에 한달 설렁 공부하고 700후반 최근에는 일주일 보고 820 나옴 듣기를 얼마나 하냐랑 시간 안에 다 풀 수 있나가 중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커뮤사세 아니더라도 사실 토익이 일년 내내 공부해서 700점 나오고 그런 시험은 아님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 근데 진짜 찐 영어 못하는사람은 커뮤말 듣지마 600안나옴... 좀만해도 600은 그냥 넘는다는 사람들 개많은데 진짜 찐 영포자를 몰라서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바사지뭐.. 수능 절평 4였는데 3달 빡시게 하고 825 나옴. 듣기는 원래 잘하긴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커뮤는 컴활1급도 1주일 공부하고 딴다고도 하니깐 자기한테 맞춰서 살면 되지...못한다고 해서 무시하면 안된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두달이면 800은 넘어야 하지 않나. 내기준 5-600 공부 아예 안 해도 나오는 점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영포자란거 나중에봄. ㅇㅇ 그럼 잘나온거 같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공부 안해도 600이면 넌 영어를 좀 하는 사람이지 본문은 영포자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추가댓확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찐 영포자였는데 첫토익 한달 학원 다녀서 665나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수능5등급인데 걍쳐도 600나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토익 학원 강사 했었는데 2달 걸려 600 나오는 사람 많음~ 영어 학교다닐때 좀 했던 사람들 말고 정말 주어 동사 구분도 못하는 사람들은 3달씩하기도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ㄴㄴ 다들 영어 잘하나봄 국평오 600이면 학원다니면 금방오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수능4 받앗는데 학원 한달 다니고 800 나옴 금방 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주 공부하고 850나왔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노베면 600대 수업 인강 들으면 700중반은 가던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구멍에 구내염 나서 미칠듯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
12:50 l 조회 2
컬리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쌀떡볶이 맛없다...
12:49 l 조회 2
가을딥 이런 염색 어울릴까?2
12:49 l 조회 6
본인표출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2
12:49 l 조회 18
isa계좌 200만원까진 비과세라고
12:48 l 조회 10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13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19
12:47 l 조회 45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5
12:47 l 조회 13
하락장 되니까 조용하네ㅋㅋ 꼬숩노 꼬숩노
12:47 l 조회 12
간호익들 있어?3
12:47 l 조회 5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2
12:47 l 조회 11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9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26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25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2
12:46 l 조회 39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6
12:45 l 조회 24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5
12:45 l 조회 18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3
12:45 l 조회 50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
12:45 l 조회 21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