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보고 충격받아서 물어봐나 토익 전혀 필요없는 전공이라 토익 쳐다도 안봤고 1도 모르는데 졸업하고 지금 다른쪽으로 가려고 토익 하려고 하거든근데 진짜 토익 1도 몰라서 700목표로 학원 두달정도 다니려고 했는데 낮은거야 ㄹㅇ???그럼 학원 두달 정도 다니면 몇점정도가 적당한거임??참고로 나 진짜 영어 개못하고 4 5등급 받았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