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2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6
이 글은 2년 전 (2024/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대학순위보면 예체능은 그들만의 리그인듯 | 인스티즈

음대, 미대, 예대, 영화과, 사진학과, 무용과, 문창, 실음 ••••

예체능엔 스카이가 많이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국악과는 서울대만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악과 예종도 있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스카이 중에 말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화애니쪽만 봐도 나는 청강대 그때 처음 들었으,,, 근데 되게 높고 실력 기깔나더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예종이 미대 1등이랬는데 아닌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순수미술 설다음 예종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 탑예고 나왔는데 순수미술 설대 다음 예종 다음 홍대야 나도 내동기들도 다 저 순으로 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음대도 무조건 서울대가 1윈디… 그리고 이대가 왜 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종 영재원 애들까지 쳐서 그런거아님? 영재원 애들은 미자때 다 예종 가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종합적이라고 한거보면 영재원이나 요즘 아웃풋 생각해서 예종이랑 한듯 딱히 틀린말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대 성악은 세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국악은 왜 없지...? 설대 한예종 냥대 중대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음과는 스카이에 없기때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국민대 디자인이 높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음대생인데 연대담에 한양대 아님..? (한양대생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엇 국민대 미대 높지 않나? 디자인만 높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 디자인은 탑인데 순수미술은 다른쪽이 더 알아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오ㅓ.. 내 친구 디자인인데 국민대 붙었는데
국민대는 일반과도 높으니까 오 잘했다.. 했는데
진짜 개잘하는거였군나ㄷㄷㄷ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과는 납득 못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명대 절대 저 위치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기준 중앙-설예-계원-경일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익1이 말한 것처럼 애초에 그 과가 설립 안된 학교들도 꽤 있어서 그런듯... 그리고 약간 옛날부터 전해온 전통? 아웃풋? 그런 것도 고려하는 듯..? 예체능 뿐만이 아니라 의대 같은 경우도 빅5가 설대 연대 성대 가톨릭대 울산대 잖아 그래서 좀 몇몇 계열들은 예외가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영화 요즘 중앙이랑 동국 저렇게 차이남…? 예종 원탑 체제라고 쳐도 동대가 이제 성대 한양대랑 묶이네… 근데 애초에 실기 너무 달라서 저렇게 안 묶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대종합적으로 서울대>>연대예종>한양대>이대 이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대생인데 서울=한예종>연세>한양경희>이화>중앙국민 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4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1
12:47 l 조회 6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
12:47 l 조회 3
하락장 되니까 조용하네ㅋㅋ 꼬숩노 꼬숩노
12:47 l 조회 5
간호익들 있어?
12:47 l 조회 5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
12:47 l 조회 10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8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14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15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2
12:46 l 조회 17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2
12:45 l 조회 15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3
12:45 l 조회 16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1
12:45 l 조회 24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5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35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7
12:44 l 조회 22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11
12:43 l 조회 36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7
12:43 l 조회 69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