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30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2년 전 (2024/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얼마 안 됐는데 애인이 내가 여자한테 PT 받는 거 알고 남자로 바꾸면 안 되냐고 자주 그러네

사귀기 전에 받다가 사업 너무 바빠져서 끊었고 이제 좀 여유 생겨서 연애도 하고 PT도 다시 시작했거든 같은 사람으로

사귀고 2주 뒤에 PT 다시함

내가 고중량치고 이런 것도 아니라서 그런가 그냥 매칭된 헬트분께 받는 거였음 내가 선택한 것도 아녀

그냥 전에 PT받을 때 편하고 좋아서 했던 분한테 또 받는 건데 좀 싫어하는데 왜 싫어할까?

고중량치지도 않아서 딱히 남자로 바꿀 이유도 없는데 바꾸면 바꾼 사람이 나랑 잘맞는다는 보장도 없고

대표 사진
둥이1
이성끼리 라서 싫어하는 사람이 더 많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지만 주변에서 피티 받다가 바람난 커플도 좀 봤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내가 PT 한 분한테만 받아봐서 모르겠는데 척척 잘 진행되는 그런 느낌? 그래서 다른 분으로 바꾸면 더 안 좋아질수도 있을것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Pt쌤 중에 남자가 더 많은데 굳이 여자분이랑 하눈게 솔직히 신기함... 글고 고중량 안치면 굳이 pt 필요혀?... 헬스 그냥 다녀도 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굳이라는 표현은 좀 안 맞지 않아? 그렇게 매칭 된 건데
그리고 고중량 기록 갱신 이런 갈 안 한다는 거지 운동 파트너랑 식단 관리해주는 분이 있으면 편함을 느낄 정도로는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운동파트너랑 식단관맂정도는 남자쌤도 개잘해주는데 ... 글고 오히려 동성이라서 몸에 대해 더 잘 알걸? 나는 여익이고 여자남자 둘다 받아봤는데 확실히 동성이라 여자가 더 좋아쑴.. 생리같은 것도 이해해주고 터치도 편하고 그래서... 걍 잘맞고 그 쌤이 좋으면 계속받으셈 대신 애인 입장에선 기분 나쁠수도 있다 이말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10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4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2
18:27 l 조회 30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1
18:26 l 조회 8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3
18:22 l 조회 15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25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36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0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25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5
18:13 l 조회 43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
18:13 l 조회 11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17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12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8:05 l 조회 39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37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28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23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4
17:54 l 조회 159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2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