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072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2년 전 (2024/3/02) 게시물이에요

그게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가능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환승연애 현규 예전에 사진 보니까 되게 아저씨같아보였던데 영상으로는 너무 멋잇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물보다 안 나온다, 평범하다는 가능한데 못생겼다는 어느 특정사진 아니고 모든 사진이 못생기게 나오는거면 예쁜게 아닌거같기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하더라 내친구 사진보다 실물이 훨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실물 느낌이 사진에서 다 죽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지않나..? 사진빨 안받는다는 말이 그말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 사진이 본인 얼굴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당연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사진이 못생기기까지는 안가..
사진빨 안받아도 최소한의 예쁜느낌이 남아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이 좀 있는 편이면 아무래도 더 부하게 나오니까 사진빨 못받을수도 있지만... 그렇다치더라도 못생기게는 안나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대칭 심하면 그렇다던데 그리고 비율이 죽여서 태가 고운 사람들은 사진에 안담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예인들 괜히 실물체감사진 있는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내가 그럼 나는 어느정도냐면 친구끼리 너 사진 왜이리 나왔어 놀리는건 가능하잖음 근데 선생님까지 놀람 일단 비대칭이 심한 얼굴이라 유독 사진에서 이상하게 나오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가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 높으면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내 주변인들 다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나 코 높은데 사진 진짜 이성해 코랑 무슨 연관있으려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명암 때문에 잘 안나옴 사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d로 오똑하던게 갑자기 2d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말은 안하는데 실물은 이쁘장한 친구있는데 사진 찍을때마다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ㄱ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못생까진 안되지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래 얼굴보다만 못생기게 나오는거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친구 실물은 개예쁜데 사진은 사시같이 나오고 얼굴형도 넙대대하게 진짜 이상하게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실물이 예쁘다까지는 아닌데 진짜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운적도 있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능....연예인들도 티비볼때 그저그런데 실물보고 놀랐다는 후기 많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어느무리에서나 예쁘다는 얘기 듣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이상하게 나와ㅠ 비대칭이어서 그런 거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칭구 .. 남자친구도 다 훈훈하신 분 만나고 그러는 앤데 사진빨 진짜 안받음 .. 이목구비는 뚜렷한데 얼굴이 좀 둥그런 편이라 근가 맨날 애들이랑 카메라 갖다버리라고 함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연영과 친구 사진빨이 ㄹㅇㄹㅇ안받음 실물>>>영상>>사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나 그소리 백번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굴형이 울퉁불퉁하거나 하관 발달하고 이목구비가 떼어보면 예쁜데 조화가 안될 때 사진 진짜 안나옴 눈이 좀 부리부리하면 더 그래 실물 이쁜 경우에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진빨 진짜 안받는애들이 있더라 애초에 표정이나 이렁게 사진찍을 때 어색해하는애들은 예뻐도 사진빨 안받음+어색해함 때문에 ??? 싶게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쁘면 못생긴건 불가능해 평범해보일순있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무리 그래도 최소한 평범이상으로는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특정사진이 이상하게 나올수는있어도 그거 제외하면 사진 못받는거 감안해도 평범이상으로는 나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진이 더 잘받는 얼굴도 많아 성형 많이한 얼굴같은 경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진이 얼마나 왜곡이 심한데. 예를 들어 광대가 두드러지는 미인이 각도 잘못 받으면 얼굴 골격 이상하게 나오기도 하고, 코가 높은 미인이 측면 각도 잘못 잡히면 매부리코처럼 보이기도 한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 진짜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사람들이 처음 만나면 하는 소리가 백이면 백 실물이 훨훨 예뻐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좋은데 안좋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내 친구 언니 사진은 진짜 왜 이렇게 나오지 하는데 실물 보면 이쁘다는 말이 계속 나와서 친구한테 계속 너네 언니 이쁘다고 하루종일 말한듯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못생은 아닌데 실물이 훨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진은 이렇게 안생겼다고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능함 친한 언니가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가능 얼굴이 입체적이거나 좀 울퉁불퉁하게 생겼는데 예쁘면 그런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게 대표적인 예가 땅콩형 얼굴 아닌가 사진빨 안받는 얼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가능하지. 예를 들어 코가 높은데 콧볼이 좀 있다면 사진이 아주 코주부처럼 나와. 우리가 눈으로 볼 때는 입체감을 보니까 콧볼이 약간 넓어도 매력적으로 느끼는데, 사진은 아닌거지. 눈이 크지 않아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서 예쁜 사람이 있다면, 사진에서는 그냥 눈 작은 것처럼 나올 수 있어. 사진이 예쁘게 표현하는 미인은 아주 범위가 좁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완전 가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 나 아는분ㅋㅋㅋ 진짜 다른 사람임
나도 엄청 다르고 나 말랐단 소리 듣는데 사진은 진짜 70키로 임박해보일 정도로 얼굴이랑 몸이 후덕해보임ㅋㅋㅋ 얼굴면적 겁나 늘어남 이목구비 뚜렷한데도 사진은 이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데 가능하더라고
분위기+스타일링 몸매 등등도 외모 평가 요소라서 같음
카메라 대고 얼굴만 딱 보면 절대 미인이 아닌데
주변에서 남녀불문 다들 예쁘다고 넌 확실히 사진발 안 받네 함
번호 하루에 2번꼴도 따여 봤고 학창시절엔 반내에서 제일 예쁘다 까지 들어봤는데 기카 후면 보는 순간 웬 갓파쿠 하나 있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50 벌었음
23:38 l 조회 1
내가 살면서 들은 칭찬 중 제일 짜릿했던 칭찬 이거임
23:38 l 조회 6
내성적인 성격인데 승무원할라면 대한항공 승무원해야하는듯…
23:38 l 조회 4
친구가 없어서 어떡하지2
23:37 l 조회 7
애를 안 낳는게 걔를 위한 일 같음 1
23:37 l 조회 10 l 추천 1
이번 여름 날씨 역대급으로 마음에 듦2
23:37 l 조회 19
한달반만에 15키로 빼는게 가능해…?6
23:36 l 조회 18
복지포인트 10만 있으면 뭐살 것 같아?
23:36 l 조회 8
나랑 내 동생 만화 채널 갖고 싸우다가 난 동생한테 머리 물리고
23:36 l 조회 8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잘 하는 사람들아 너넨 반응 없어도 상처 안받아???2
23:35 l 조회 11
여잔데 어깨 넓어질수잇음???ㅠㅠ2
23:35 l 조회 10
ㅈ됐다 입원 중인데 휴게실인데 아저씨한테 붙잡혀서 한시간 넘게 대화 중인데 어케 끊움4
23:35 l 조회 12
친손주 외손주 차별은 왜 하는 거야...?1
23:35 l 조회 18
아는 오빠 여친 ㄹㅇ 개이쁜데 이 오빠 바람핀다고 하거든5
23:35 l 조회 37
갑상선염인데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일 수 있어?2
23:35 l 조회 11
하닉 포모올때 샀던 익들아 얼마에삿어 ㅋㅋㅋㅋㅋㅋㅋ2
23:34 l 조회 27
이 옷 회사에서 입기 좀 그름가 40 4
23:34 l 조회 69
익들 보통 날씨는 어디서 봐?3
23:34 l 조회 7
진심을 다해서 천천히 다가갔는데 그 남자가 거절하면
23:34 l 조회 12
요즘 맨날 일본남자랑 전화하는데
23: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