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5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2년 전 (2024/3/09) 게시물이에요

턱 길이 짧은 건 구조상 이게 최선이라 나는 만족해!

심지어 몸무게 자체는 하기 전이 5키로 정도 덜 나갔음... 평생 고민이던 이중턱 사라지구 무턱도 많이 개선된 것 같아서 넘 만족한당,,,!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턱 지흡햇는데 삶의 질 상승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여!! ㅋㅋㅋ 안숙여도 이중턱 보여서 스트레스 였는데 사라져서 넘 조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 예쁘다!!! 잘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무턱필러 미쳤다 나도 하고싶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역력 떨어졌을 때 한번 염증 생긴 적 있긴 한데 그래도 난 계속 할 것 같아! 무턱 심하면 완전 추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됐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사람됐네 완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 엄지손가락에서 사람 됐어ㅠㅠ 로션바를 때 턱까지 바르는 느낌 처음이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효과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방흡입 얼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실리프팅이랑 이것저것 해서 200만원 초중반대에 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연스러워서 말 안 하면 모를 거 같아! 잘됐당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살빠진줄만 알도라!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턱만 지흡한거야 아니면 볼 부분도 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도 했어! 보면 입가 옆에 심부볼 그림자도 훨씬 줄어들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턱 지흡 회복기간이 얼마나돼?? 아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하나도 안아파!! 실리프팅까지 해서 입벌릴 때 불편한게 한 1-2주 가고 아픈건 하나도 없오! 회복기간은 멍이 나는 심하게 들어서 멍 빠지는 2주 정도..? 회복기간은 따로 없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혹한다…. 나는 유툽에서 몸 지흡 영상을 봐서 저걸 얼굴에 한다고?!하면서 턱살과 함께 살아가고 있거든 근데 너무 스트레스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영상ㅋㅋㅋㅌ 괜히 봐서 무섭더라,,ㅋㅋ큐ㅠ 그래듀 몸보단 얼굴이 덜 위험하지 않을까 하고 너무 컴플렉스라 했당,,, 부작용 감수할 정도로 스트레스 받는 거 아니면 무서우면 하지 말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쓰니 명쾌하다 진짜 부작용 생겨도 ㄱㅊ을 정도로 스트레스 받는거 아니면 성형 못하는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잘됐당!!나도 무턱인데 혹시 가격 얼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러는 수입산이라 50만원 들었오! 2cc 맞아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무턱인 사람은 무턱 필러 솔직히 짖짜 맞아야겠다... 훨씬 나아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필러 부작용 진짜 많고 나도 염증 경험해서 진짜 신중해야 하긴 해ㅠㅠ 난 교정해서 나아진게 저 정도라 워낙 심해서 결정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완전 예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턱필러 몇 cc 넣었어?? 나도 무턱 심해서 고민 중이라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cc!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나 익이랑 비슷한데 상담받아본 병원에선 3cc 넣어야 된대서 고민중이었거든ㅜㅜㅠㅠ 지흡도 같이 해야 효과가 확실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3cc는 절대 비추야!! 많이 넣으면 처질 확률 커ㅠㅠ 많이 찾아봤는데 최대 2cc만 넣으라더라!! 나는 무턱필러 먼저 맞고 나중에 지흡 했어! 필러 먼저 맞아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ㅠ좋은 정보 고마워 3cc 넣으라던 병원은 걸러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턱 진짜 예뻐졌다 고생한 보람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돈쓴 보람이 있어서 다행이야ㅠㅠ 인모드랑 이중턱 주사 등등 그 전에 쓴 효과도 못본 돈이 너무 아깝지만,,,,ㅎ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예쁘다 ㅎㅎ 난 너무 심해서 무턱때문애 양악이랑 턱끝 전진해야하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워낙 무턱 심해서 사실은 턱끝 전진 해야 하는 턱인데,,, 아직은 뼈 건들이기가 너무 무섭더라구ㅜㅜ 마음은 하고 싶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오ㅏ 무턱필러 최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턱 리프팅 진짜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우.. 얼굴 지흡.. 갑자기 뽐뿌온다 나도 턱살 심하고 옆에서 볼때 코옆살 심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살 심하면 진짜 추천해! 볼살은 부작용 있대서 고민 했는데 턱은 부작용도 딱히 없다고 하고 많이들 추천하더라구! 진짜 레이저 이런거랑 차원이 달라,,, 진작 할걸 싶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짱이다 만족도 진짜 높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개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박 무턱필러랑 턱 지방흡입 둘 중에 하나만 추천한다면 뭐 추천이야? 둘다는 못할 것 같아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턱 나처럼 엄청 심한 정도 아니면 지흡이 만족도 훨씬 높았오! 턱살 없어지면 턱도 덜 무턱처럼 보이는 것 같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답변 고마워 턱 지방흡입하면 얼굴형도 갸름해져 보일라 ? 얼굴형 너무 스트레스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볼 지흡두 같이 하구 실리프팅도 같이 해서 그런지 얼굴형도 갸름해졌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하고싶다... 하지만 무서운걸 혹시 볼 지흡이랑 실리프팅 아픔 정도 어땠어 ? 가격두 물어봐도 될깡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아픈건 첫날부터도 하나도 없고 실리프팅은 2주 정도 입벌리면 약간 뻐근한 느낌만 있어! 가격은 보톡스도 맞고 해서 200초중반이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보톡스 실리프팅 지흡 필러 다같이 합쳐서 200초중반하면 열심히 돈 모아야겠다... 암튼 친절히 알려줘서 고마워 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시 한지 얼마나됐어? 지흡했는데 생각보다 투턱 안없러져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두달 됐오! 한달 지나고부터 효과 점점 나타나더라궁! 나도 앞에서보면 투턱은 좀 있어ㅠㅠ 이건 어쩔 수 없나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쿤... 그래도 옆태 쏙 들어간거보면 잘됐다!! 좀더 기다려봐야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옹! 병원에서두 6개월까지는 계속 빠진다니까 땡김이 열심히 하먄서 기다려보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너무 잘됐다... 나 쓰니 전 사진보다 무턱 좀 더 심한데 필러 맞기도 무서워서 아직도 못 맞고 있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교정 하는 3년 내내 고민하고 엄~~청 엄청 걱정 많이하다가 교정 끝나고도 무턱 심해서 맞았오ㅠㅠ 온갖 부작용 다 읽어보고도 넘 컴플렉스라 한거라서 진짜 부작용 감수할 정도로 컴플렉스 아니면 맞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첫 번째 사진은 교정 전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교정 막바지였오...!ㅎ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무턱 진짜 심해서 ㅠㅠ 쓰니 턱 너무 예뻐진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웡 ㅠㅠ 익인이는 교정했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필러만 맞았을 땐 그정도였어! 확실히 턱살 없어지니깐 덜 무턱처럼 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힘 엄청 들어가 아직두! 난 그래서 턱 근육 안쪽 지방도 제거해주는 병원 찾아갔어! 아마 그래서 좀 더 효과 본 것 같기도 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
8:54 l 조회 1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2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
8:53 l 조회 3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1
8:53 l 조회 9
애인이 장염 걸렸는데 조절 잘못했다 지려서 회사 관두겠다하면 어떡할거임 2
8:53 l 조회 9
주식 오늘 드갈까 말까 참고해
8:52 l 조회 35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매나 자매면3
8:52 l 조회 10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4
8:51 l 조회 9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8:51 l 조회 6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8:51 l 조회 10
물복 좋아하면 신비복숭아 비추?
8:51 l 조회 6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2
8:51 l 조회 11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9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4
8:50 l 조회 40
위키드 말이야 영화4
8:49 l 조회 16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8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3
8:49 l 조회 32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1
8:49 l 조회 43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