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17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58
이 글은 2년 전 (2024/3/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한 22년도쯤에 닉 풀릴 때 뭐 길드원이랑 서로 대화하다가 서로 같은 여자에 동갑이기도 하고 친해져서 닉먹는거 도와주자 하면서 닉 리스트 공유하자길래 했거든?

근데 그사람이 내꺼를 한 2개 먹었음

하나는 넘겨주려다가 중간에 다른사람이 먹어서 나머지 하나를 그사람이 갖고있었는데

내가 시험도 있어서 1년 정도가 지나버림

근데 작년 닉옥션때 갑자기 길드톡방에 xx 팝니다~ 이러고 닉 옥션에 올렸다고 홍보하는거임

근데 그 닉이 누가봐도 사람들이 나 부르는 호칭이고 내 닉이라서 사람들이 그걸 왜 쓰니가 아니고 님이 팜? 이래서 아 제가 먹었어요 이러길래

거기서 빡쳐서 길톡에서 아 저번에 주신다하지않았냐... 했는데 갑자기 아 그건 저번에 하나만 적용되는거 아니었나요? 이러는거

내가 애초에 닉 목록 공유 안했으면 먹지도 못할 닉이었으면서 ㅋㅋ

사람들이 내 편 들어주니까 뻘쭘했는지 아 그럼 올리면 님이 사가시고 제가 계좌로 돈 보내드릴게요 이러길래

더러워서 안받는다 치고 그냥 님이 파세요~ ㅋㅋ 했음

그러고서 그 닉 21만원에 팔고 28만원 주고 애니캐릭터 닉 산 거 길톡에 자랑질하길래 그냥 내가 참고 무시했는데

걔가 스펙업 x 메소팔고 쌀먹하는 애라 메이플 잘 안들어와서 겹칠 일이 없었는데 아까 친구 접속이 뜨는거야

그냥 쪽지로 님 마주치기 불편해요 라고 솔직하게 말하고 친삭할까? 

대표 사진
용사1
나라면 그냥 뒷삭만 할듯...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밑댓 봐주라! 그래두 그냥 뒷삭만 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그냥 게임 자주 접속 안하시는 친창 정리할게요~ 이런식으로 둘러대고 지우는 게 나을듯 나중에 괜히 말 나와서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뒷삭 + 블랙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밑댓봐주라! 그래도 뒷삭이 나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내가 용 입장이라면 뒷삭하고 길탈 하갰지만 그게 안되면 뒷삭만 할듯 굳이 개가 어떻게 느낄지 상관안할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걍 뒷삭만 해 저런 인간한테 안 좋게 꼬여봤자 너만 귀찮아짐 뒷삭한 거 눈치채도 잘 안 들어오길래 삭제했다 하면 쟨 할 말 없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같은 길드인데 길드 접속 알림 떠서 물어보면 또 말하기 싫어서 그냥 확실하게 할까 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중에 말 나오면 접률 떨어지는 친창분들은 정리했다 하면 안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안 친한 분들 정리할게요~~ 이유 둘러대면서 삭제할거같아 같은 길드니까 직구로 꽂으면 좋을게 없다 봄 ㅜㅜ 너무 불편하면 블랙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와 근데 진짜 싫은 스타일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그 사람 인성이 왜 그래? 무조건 뒷삭 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걍 앞삭 뒷삭 매우 가능.. 글고 진짜 지능적으로 문제 있는사람인거같은데 ㅋㅋㅋ 심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걍 앞삭 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근데 개별로다 그사람 심지어 쌀먹충이면 친창이 노리는 닉은 굳이 왜먹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쌀먹에 눈멀었네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그 닉넴이 쓴용이 갖고있던 닉인거야? 아니면 그냥 휴면닉만 공유했다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휴면닉 목록만 공유한 거면 그건 용닉이 아닌 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2 상황이 거시기 하긴 한데.. 찜찜하고 별로고.. 근데 용12 말이 맞으면 쓴용 소유권이 있는 닉은 아니지 않아..? 그냥 상황이 거지 같을 뿐..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마자..난 솔직히 친구가 왜 욕먹는지 모르겠어
휴면닉대란 때 나도 해봐서 아는데 그거 진짜 쉬운거 아니거든..ㅜ 그런데도 두개 중에 하나 준다고 한거면 그 친구는 할만큼 한 거 아니야? 결국엔 쓴이가 못먹은 거지 친구는 주긴 줬었잖아 난 진짜 이정도만 해도 고마울 거 같은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6
12:48 l 조회 594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4
12:29 l 조회 166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70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78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08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96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35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1031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68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17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05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315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46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205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42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54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62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70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212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