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32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이 글은 2년 전 (2024/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공차 펄볶이?? 이거 진짜 신메뉴야??? | 인스티즈

네이버에 쳐도 기사같은건 나오는거 없고 딱 한 블로그에 2일전 후기글 있는디 머야머야 공차알바익들 알려조!!!!

대표 사진
익인1
알바가 진짜 라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맛있겠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인듯 근데 잘보면 콜팝처럼 떡볶이펄은 따로인거같은데 맛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후기글도 따로더라구 위에 통이 콜팝처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곧 만우절이라서 가짠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 나두 4/1오픈이래서 만우절이벤튼가 했는데... 하루만 하는건가 그럼,,, 혼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겠따 미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이라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펄 약간 침튜브에 올라왔던 리버스 떡볶이 같은 맛인건가? 꽤 맛있을거 같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떡볶이라고 지ㅏㄴ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친구가 먹어봤는데 엽떡 마라맛이랑 비슷하대 비주얼이 좀 그렇지만 맛은 괜춘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맛있을 것 같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스만 ㄱㅊ으면 맛있겠다 거부감은 안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맛있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악!! 후기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볶이 소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펄...볶이...? 나 타피오카펄 특유의 맛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렇게 소스에 버무려놓으면 괜찮으려나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밀크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궁금해서라도 사먹어봄+찾아보니까 만우절어그로용 신메뉴 맞다고 하고 지금은 테스트 매장 몇군데에서만 판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대 이미 sns에도 엄청 후기 올라오던데 쇼츠나 인스타 이런데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맛이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그냥 절반이라도 환불 받고 치울까?
14:42 l 조회 1
질염으로 산부인과 가면 무조건 검사 받아야해?
14:42 l 조회 2
버터떡 먹말
14:42 l 조회 4
누가 잘못함?
14:42 l 조회 4
애들아 나 승소했어 1
14:41 l 조회 9
살게 많아서 돈 쓸곳이 많다고 약속 취소했는데 안 샀으면 어이없어?1
14:41 l 조회 6
남친 여사친중에 신경쓰이는 여사친이 있는데1
14:41 l 조회 8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1
14:40 l 조회 11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12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7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4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3
14:39 l 조회 14
금연 입맛이 없어짐2
14:39 l 조회 5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10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2
14:38 l 조회 12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7
한약 환불가능할까…7
14:38 l 조회 26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