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48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0
이 글은 2년 전 (2024/3/27) 게시물이에요

특히 지방이 아주 조금 튀어나왔던지 다크서클때문에 한다던지 진짜 비추야..남자연예인들처럼 진짜 누가봐도 지방이 겁나 튀어나온거 아니면 그냥 컨실러로 가리고 사는게

나은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왜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만족도 되게 높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정확한 수술케이스 아니고 아 나 이거 조금 튀어나온거 정리하면 예쁠 것 같은데 깔끔해질것 같은데 하면 백프로 눈밑꺼져.. 후기는 워낙 좋은것들만 있으니까 드라마틱하게 보이는거고 당장 부작용카페만 들어가봐도 패임으로 부작용 호소하는 사람들 진짜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미세지방이식 했는데도 꺼진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는 애초에 지방이 많은 눈도 아니였고 선생님이 재배치만 하면 된다고햐서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꺼져서 문의하니깐 소량제거 들어갔다고 말해주더라고.. 근데 부작용 온 사람들 보면 이식해도 꺼진사람 많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병원에서 이식해준다거나 다른 조치 안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안해줄 것 같더라..그리고 해준다고 해도 믿음이 안생겨서 못하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 진짜 무책임하다..애초에 눈밑지방 많지도 않았던 걸 제거해놓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러게..근데
그런병원 많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제거 말고 재배치 해도 패임 올 수 있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실러로 가릴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가릴 수 있는 정도였어.. 엄청 심하지는 않았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패임 부작용은 시간이 좀 지나야 나타나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붓기때문에 잘 몰라 근데 붓기 빠지기 시작하면서 꺼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양심적인곳 빼고는 재배치한다고 하면서 지방을 소량으로라도 제거하는곳이 훨씬 많아 왜냐면 재배치라는 수술은 정말 까다롭고 지방제거는 훨씬 수월하거든 그래서 지방을 조금 재배치하고 남은 지방들은 제거해버리는곳이 정말 많아 그래서 눈밑은 꺼지는거고 그래서 유명한 병원에서도 눈밑지방재배치하고 지방이식을 셋트로 권유하는곳이 엄청 많고 성형어플도 다 지방이식하고 묶어서 진행할거고 이거는 성형정보로 제일 유명한 어플만 봐도 딱 알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ㅇㅈ 배우중에 지이인짜 이쁘기로 유명한 여배우도 눈밑 재배치 안하는거 보고 나도 맘 접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말 못해주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그러니까ㅠㅠ 수술하고 나도 그게 보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지방재배치+이식까지 하면 눈밑꺼짐은 없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렇게 한 사람들도 꺼짐생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는 사람 다크써클 심하고 나이들어보여서? 했는데 시술 직후에만 좀 달라보이고 다시 똑같아졌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빠져사 그럴거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2인데 피곤해보이고 인상 안좋아보여서 재배치 하고싶은데ㅠㅠ ㅏㅠ부작용 호소하는 사람들 은근 많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피곤해보여서 한거거든 근데 진짜 많이 후회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1,2년 사이에 튀어나온 건 아닌데 사진으로 봐도 사람이 피곤해보이고 그래서 알아봤더니 눈밑지방재배치 하라던데.... 이거 컨실러로도 안가려지던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지방재배치로 유명한 남자 개그맨 있잖아 그 사람처럼 튀어나온거 아니면 안하는거 추천할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ㅜㅜㅠ 절망적이네...
눈밑이 꺼졌어 쓰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붓기 빠지니깐 꺼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가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수술을 받고 싶어서 이글을 누르게 되었다면 이 댓글 보고 잘 생각해보길 바랄게.. 눈밑지방재배치 정말 쉬운수술이 아니야.. 어플후기보면 주말에 연차쓰고 수술하고 바로 출근했어요 회복이 일주일만에 가능해요 이런 후기가 많아서 수술 자체를 쉽게 생각하겠지만 절대 가볍게 생각할 수술 아니야..위에 댓글에도 올려놨지만 애매하거나 다크서클 때문이면 눈밑 패임 백프로 오고 이것만 오면 다행이지 눈밑 패이면 애교살 이상해지고 눈 밑 주름은 거의 같이 온다고 생각하면돼
그리고 우리 눈을 둘러싸고 있는 안와지방은 한번 제거하면 살쪄서 돌아오는 허벅지나 배지방 같은게 아니여서 눈 지방 제거가 들어가게 되면 무슨짓을 해도 지방이 다시 생기지 않아 그래서 이 수술이 잘못되어서 눈밑이 패이면 되돌릴 수가 없고 되돌릴 수 있다해도 절대 내 본래의 눈으로 돌아가지는 않는다는거야..눈밑 패여도 튀어나온 것 보다 괜찮을것 같은데 패이면 필러나 지방이식 하면 되겠지 이렇게 쉽게 생각하겠지만 눈밑 지방이식하고 필러는 정말 위험하고 부작용도 큰 부위이고 이미 눈 아래를 헤집어 놨기때문에 생각하는것 만큼 예쁘게 나오지도 않고 울퉁불퉁하게 나올 수 있어 이것 때문에 부작용 호소하는 사람들이 선뜻 눈밑을 채우는 시술을 하지 못하는거고 지방이식을 해도 생착이 안되면 또 꺼지기 때문에 하루 하루 불안한 마음 가지고 살아야돼.. 결론은 이 수술로 눈밑이 패이게
되면 완벽하게 돌아갈 방법이 없다는거야..
그러니깐 정말 누가봐도 눈밑이 심하게 튀어나왔다 거의 재배치로 유명한 남자연예인급이다가 아니몀 그냥 본래의 모습대로 살길 바랄게.. 쓰다보니깐 길어졌는데 정말 나처럼은 안됐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남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주름이 같이 온다는게 새롭게 주름이 생겨? 아님 깊어져? 나도 상담 받은 곳에서 주름 깊어질 수 있다 그랬는데 너무 고민된더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에 있던 주름이 더 깊어지는거+새로 생기는 주름 이렇게 생길거야 익인이가 피부 두껍고 탄력있으면 그랴도 좀 덜할꺼고 피부 얇고 탄력 좀 떨어지면 진짜 심하게 생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나.....혹시 안구건조나 눈매변화도 생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 온 사람들 보면 안구건조증도 많이 겪는것 같더라구 그리고 붓기 때문에 눈매변화 오는데 이거는 붓기 빠지면 다시 되돌아가는 사람도 있고 부작용으로 그대로 가는사람들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고마워ㅜㅜ 쉽게 할 수술이 아니었구나 쓰니 아니었으면 이런 부작용 하나도 모르고 결정했었을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도움이 되서 기쁘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덕에 그냥 무턱대고 할 뻔한 수술 신중하게 다시 생각하게 됐어... 쓰니도 많이 힘들 텐데 이런 점들 알리려고 하는 마음이 참 예쁘다ㅜㅠ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론 지금 눈밑 너무 싫지만 ㅠㅠ ㄱ되게 쉬운 수술인 줄 알았는데 쓰니 덕에 이게 위험한 수술이란 걸 알게됐어 고마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지금 그대로도 이쁠거야 정말 ㅡㅠㅠ글 읽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나 나 성형 관심도 없는데 유일하게 재배치 할 까 계속 찾아봤는데 이 글 보고 그냥 안하기로 마음 굳혔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더 고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나ㅜㅜ 다크 커버 어케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검색하다가 들어욌는데 내가 겪은 부작용도 추가로 남겨..
눈밑지 수술 후 일주일 지났는데 복시현상 부작용 겪고 있는 중이야
찾아보면 부작용 후기들 많을텐데
일단 복시현상은 초점이 안 맞고 사물이 2-3개로 보이는 현상이야
거의 당일에 좋아진다는데 짧으면 2주에서 한달
길게는 1년까지 가는 사람도 있더라..
난 아직 일주일이라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동안 복시 상태로 살아보니 너어어어무 힘들어..
누가 눈밑지 한다고 하면 뜯어말리고ㅠ싶어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시는 시간 지나면 많이들 좋아지더라구ㅜㅜㅜ넘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최근에 살짝 고개 숙이면 눈밑 그늘 더 심해지고 그게 너무 보이니까 스트레스라 눈밑지방재배치 받고싶어서 이거저거 검색하다 쓰니 글 보게됐어
쓰니 덕에 어떻게보면 쉽게 생각했던 수술을 더 신중하게 다시 생각하게 됐어ㅠㅠ
쓰니 글도 댓글도 다 읽었는데 쓰니도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써준게 고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나야말로 읽어줘서 고맙지😁
그리도 나도 너랑 같은 케이스였는데 충분히 화장으로도 가릴 수 있을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너네 엄마 죽이는 상상 해본 적 잇음?
11:00 l 조회 24
직장동료 하객룩으로 이거 너무 밝을까?? 1
11: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