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798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2년 전 (2024/5/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연애라 헤어지는 법을 몰랐고 두려웠고 6년을 만났는데 이제야 그 흐린눈 했던 모든 게 생각나면서 와 어떻게 만났지 진저리가 쳐진다 ㅋㅋㅋㅋㅋ 얘들아 일단 헤어져봐 헤어지는 거 어려워보여도 참고 사귀는 것보단 나은 것 같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나 진짜 나밖에 없고 센스 넘치고 받은만큼 줄줄 아는 사람 만나려구 사상도 올바르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린눈 연애 하고 있다면 당장 멈춰....ㅜ 시간이라도 가져봐 걔 없어도 살맛날걸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년 만났는데도 레터링 생일케이크 해준적 단 1번, 기념일은 그냥 밥먹고 넘어가는 날 등 센스가 전혀 없어 식당 예약하는 센스도 없고, 2 찍 커뮤남이라 펨 코 눈팅했었다는 얘기도 했었는데 눈팅이라고 절대 안믿기고..ㅋㅋㅋ 직장 다니고 나는 취준인데도 생일선물 제대로 안챙겨줬어 여기저기 밥은 잘 사고 다니면서.. 내 이상형이랑은 다른 몸매도 흐린눈 했고 솔직히 ㅋㅋ 사귄 초반에는 등드름도 없엄ㅅ는데 등드름 개많아져서 손대기도 싫어진 것도 한몫 하고 온세상에서 지가 젤 힘든 사람마냥 멘탈 약하고 온실속 화초처럼 자란 것도 맘에 안들엉 여러가지 이유 많음 이것들 빼고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흐린눈 연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나만큼 눈감고 연애한애 없을듯.. 성매매, 여자문제 개 쩔었지ㅋㅋㅋㅋ
나도 거의 첫연애였어서 장기연애까지 가버림ㅋㅋㅋㅋㅋ지금 정신차려보니 그 세월이 아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매매 여자문제는 진짜 흐린눈이 불가능할듯 나는 ㅋㅋㅋㅋㅋ 쓰니 대단하다... 첫연애 장기연애 나두 그래..ㅎㅎ 헤어지는 게 정말 힘든데 그래도 헤어지고 나니까 똑바로 보이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존감도 개낮았고 얘밖에 없단마음에 더 매달린것같애ㅋㅋㅋㅋ 심지어 걔가 갑이었어ㅋㅋㅋ 지난 몇년동안의 나를 생각하면 나는 열배로 빡세게 살아야함.. 나자신아 미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나도 5년반 만났고 스무살 때 만나서 첫연애라 헤어질 용기가 없어서 못 헤어지는 중인데 이 글 보고 용기 얻어가.. 진심 친구들한테도 말 못할 정도로 ㅠ 애인 단점 엄청나고 잘못한 것들도 많은데 흐린눈 중이거든 .. + 뭣모를 때 만나서 솔직히 주변에서 다들 나보고 너가 아깝다고 왜 만나냐 소리 수백번 들었는데 이미 정들만큼 들고 해서 못 헤어졌는데 자기관리도 안 하고 데이트비용으로 궁상 떨고 하는 거 보이는데도 흐린눈 중이였더든 많은 생각 드는 글이다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내 몸 건강보다 본인 성욕이 우선해서 안 해주면 삐지는 ^^..엄청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스물한살 새내기때부터 6년 만난거야 ㅋㅋㅋㅋ 심지어 우린 과씨씨야 ㅎㅎ 둘다 아직 졸업도 못함! 다음학기 둘이 복학이라 학교에서 만나야 되는 사이야 그럼에도 이별을 선택한건 진짜 어느순간부터 걔앞에서 내 모습이 진정한 내모습이 아니라 꾸며진 모습인 걸 알았고 세상 반이 남잔데 내가 27살 먹고 이런 남자를 왜만나야하나 라는 현타가 와서 ㅋㅋㅋㅋ 헤어지고 나니까 진짜 얠 왜 6년씩이나 만났지 싶고 나도 댓글에 안쓴 마방적 이유들도 겁나 많아 ㅋㅋㅋㅋ 진짜 내 동생이 이런 남자 만난다하면 극대노할 것 같은 수준인데 얠 만난 그 시간들이 넘 후회되고 정말 좋은 사람 만나기 위한 도약이라 생각하려고 둥아 너도 5년 반 쉽지 않겠지만 그정도 단점들이면 그냥 눈딱감고 한번 헤어져봐 그 단점들이 확 생각나면서 나처럼 잊는데 도움 많이 될거야 ㅋㅋㅋㅋ 파이팅이야 진짜로 헤어지고 광명찾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진짜 ㄹㅇ 나도 6년 만나고 헤어졌는데 흐린눈 했던거 다 생각나면서 와 눈 딱 감고 헤어지길 잘했다 싶어 광명 찾는다는 말 진짜 공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1
19:01 l 조회 9
사내 짝남이 내 인스타스토리 확인도 잘 안하는데 이거 진짜 관심 밖인거겠지..?3
18:59 l 조회 11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0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2
18:51 l 조회 8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1
18:50 l 조회 13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10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6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1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1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42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3
18:31 l 조회 58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0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2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5
18:28 l 조회 29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29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
18:21 l 조회 28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9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3
18:15 l 조회 38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7
18:13 l 조회 24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