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138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2년 전 (2024/6/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버크셔 A 185불에 5주만 사게 해주세요... | 인스티즈

인생을 날로먹고 싶읍니다...🥺🙏

구매되고 판매수익 회수 안되면

여기에 치킨 쏠게...

대표 사진
개미1
2주만 사져도 백만달러 가진 리얼 백만장자 되는거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각해보니 반도체 가격 올랐다고 빅테크가 돈을 못번다니2
13:30 l 조회 84
하닉 지금 변동성 엄청 심하잖아5
13:27 l 조회 109
애플 개 양아치넘들 ㅋㅋ마이크론 불쌍4
12:40 l 조회 146
애플폰 더더욱사지말아야겠다 ㅋㅋ1
12:29 l 조회 58
삼닉은 절대 손절하는거 아니다
12:24 l 조회 58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9
12:10 l 조회 545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3
11:25 l 조회 140
마이크론 주주 잇뉘..? 9
11:15 l 조회 243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6
11:09 l 조회 616
하 오늘 들어갓는데2
10:59 l 조회 99
반도체 사이클 종료?9
10:30 l 조회 1519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46
쏙쓸 하…
4:25 l 조회 115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7
스엑 가자
2:02 l 조회 53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86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8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436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43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