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75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1년 전 (2024/7/01) 게시물이에요

물론 저건 성과급 포함이고 기본 210에 딱 알바수준으로만 일하고 오는건데 이상한 다단계 아니겠지?? 광고마케팅 회사로 하는일은 프로모션 도와주기만하면된대

대표 사진
익인1
백퍼ㅜ다단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젠장... 진짜 혹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단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월 500 준다는거부터 다단계 냄새 확 남
성과급 포함인거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한테 그걸 왜줌ㅋㅋ 애초에 기본급도 210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은 주5회 5시까지 근무인데 조기퇴근가능하다고 써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기퇴근 절대못함 콜수 채워야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가지말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비슷한데 가봤는데 솔직히 사기 비슷한거 치는 일이고 .. 많이 버는 사람들은 월 천 이상도 가져가긴 해 근데 못하면 100도 못벌음 글고 양심에 너무 찔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저도안주는회사가 많은데 그런광고회사에서 500을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5회 5시까지근무? 그럼빼박이지 일반직장인도 6시까지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광고회사 그정도는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어...안갈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 저만큼을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만퍼 다단계임 .

그렇게 돈 준단 곳은 무조건 걸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이제 일구할때 여기 무조건 일단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단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좋은 곳이면 왜 저길 안가겠어… 가지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들 고스펙 준비하고도 300도 못버는 사람 널린게 현실인데 조금만 생각해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기업 계열사 광고회사 사원도 저만큼 못받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 500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딱봐도 이상하지않나 대기업 마케팅팀도 초봉 월500 못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단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전에 정기적으로 자기네들 프로모션하는 연극?? 표 받아보는거 강매하는 전화 받은적 있는데 그런거 아니냐...
나보고 카드번호부터 불러달라던데 이게 맞냐니깐 다 그렇게한다는 식으로 말하고 쎄해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단계 아니고 아예 불법일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정상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야…….ㅠㅠㅠㅠㅠ 너무 이상하자너 딱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는 알바 구할 때 꼭 여기 물어보고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0이면...솔직히 그정도로 갈리거나 다단계 둘 중 하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몇살이야?? 일 구할때 꼭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보고 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새 블로그 댓글이나 문자로 진짜 연락 많이 오던데 그런데는 걍 다 거르면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돈 많이 주면 의심부터 해야됨 보이스피싱 알바나 다단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사기 조심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가봐도 다단계나 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가 아무런 스펙도 없는 사람한테 뭔 일을 시켜서 500을 주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돈을 누가 그렇게 줘..순진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안한데 대기업 과장 정도가 500+성과 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상에 돈 쉽게버는방법은 없어~ 쓰니 사기 진짜 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 사기 조심해.... 세상에 이유없이 많이 주는 건 의심해봐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
13:04 l 조회 1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4
새끼 백구 귀엽
13:04 l 조회 4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3
13:03 l 조회 31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1
13:03 l 조회 11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3
13:03 l 조회 22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3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19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4
13:01 l 조회 58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1
13:01 l 조회 15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4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3
13:01 l 조회 18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10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1
13:00 l 조회 11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4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8
13:00 l 조회 256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14
13:00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