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57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4/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일주일 지났어

5년 좀 덜되게 사겼고 내가 차였어

내가 상대한테 많이 못해줬고 소중함을 잊고 막대했어..

상대는 이런 내 모습에 지치고 질렸고..

지금 내 상태는 상대방에게 미안하고 죄책감이 들어.

동시에 그립고 보고싶기도 해.

재회를 원하지만 그건 내가 아니라 상대방에게 연락이 와야 가능한거라고 생각을 했어. 근데 지금 너무 힘들어서 그런가 연락하고 싶고 다시 만나고 싶고 그 애가 내 생각을 해주면 좋겠고 그래... 막 다시 만날수 있을거같고....

감정을 너무 오락가락해...

내가 지금 어떤 상황인거지??? 그리고 이 상황에서 내가 뭘 해야할까???

제발 도와주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3:11 l 조회 7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
23:10 l 조회 6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2
23:10 l 조회 1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23:07 l 조회 10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4
23:04 l 조회 26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2
23:02 l 조회 15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19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4
22:58 l 조회 26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7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3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7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2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47
2
22:34 l 조회 40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58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49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