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09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1년 전 (2024/9/02) 게시물이에요
참치 단호박 오트밀 배추 등등 활용한 레시피 엄청 많은데 양파는 잘 없네 양파가 진짜 맛있고 개꿀인데…
양파죽만 일주일에 두세번씩 먹었음 먹고싶은 음식에 양파 볶아서 양 늘려도 맛있고
대표 사진
익인1
양파죽은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말그대로 양파죽이양 양파볶아서 밀가루나 쌀가루 한숟갈+닭육수(없으면 치킨스톡) + 물 반컵 넣고 끓이면 끝… 양파죽이나 양파스튜 검색하면 더 자세하게 잘 나와! 진짜꿀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혀,,,! 해먹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해먹어봐 짱맛있구 재료비도 싸..! 치즈 넣어먹으면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쳤더 사랑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나도 양파죽 처음 들어봐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맛있옹 꼭 해먹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파 볶아먹어도 맛잇고 생으로 머거도 아삭아삭 마싯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시지 하나랑 매운맛 뺀 양파 한 개면 한 끼 뚝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더운날에 입맛없을때 참치캔에 생양파 겁내 썰고 간장몇숟가락 넣고 먹음 아니면 간장대신 마요네즈에 스라라차소스 넣어먹어도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양파덮밥 해먹는데 맛있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민성 있는 익들은 양파 많이 먹으면 안대.. 참고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 생양파 특히나… 지옥을 경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나도 배고플 것 같으면 기존식단에 밥 좀 줄이고 양파 1개 다져서 볶은담에 덮밥 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양파 좋아하는데 한번 그렇게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파스테이크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파 당 높아~ 많이 먹으면 안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등동창 나한테 연락왔는데 갑자기(29살)
16:52 l 조회 1
쿠팡 털린 건 나라에서 난리치더니 티빙은 잠잠하네
16:52 l 조회 1
입사하게 된 직장이 내가 그만둔 직장이랑 같은 건물 다른층임
16:52 l 조회 2
인스타로 방송 제의 겁나 오는데
16:51 l 조회 10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16:51 l 조회 7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4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11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1
16:51 l 조회 8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3
16:51 l 조회 10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8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2
16:50 l 조회 10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10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1
16:50 l 조회 7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7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3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27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9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32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