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년 전에 잠깐 사귀다 헤어졌는데상대방이 내 생각나고 연락 했을 땐 내가 애인 있었고,
내가 얼마 전에 생각나서 연락하니까 상대가 애인 있더라..
우린 뭘 해도 안 되나보다- 라는 생각에 펑펑 울었는데 ㅠㅠ 상대방이 아주 나중에 시간 지나서 인연이 닿게 된다면 꼭 보자는데 문득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년 전에 잠깐 사귀다 헤어졌는데상대방이 내 생각나고 연락 했을 땐 내가 애인 있었고, 내가 얼마 전에 생각나서 연락하니까 상대가 애인 있더라.. 우린 뭘 해도 안 되나보다- 라는 생각에 펑펑 울었는데 ㅠㅠ 상대방이 아주 나중에 시간 지나서 인연이 닿게 된다면 꼭 보자는데 문득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