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지금도 심술나거 짜증나..내가 왜 짜증났는지 애인한테 얘기해야하는걸까
지금 애인은 푹 자는데 나는 잠도 안오고 짜증나서 그냥 공부나 하랴고 주방왔어 근데 집 가고 싶어
집에서 편하게 자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지금도 심술나거 짜증나..내가 왜 짜증났는지 애인한테 얘기해야하는걸까 지금 애인은 푹 자는데 나는 잠도 안오고 짜증나서 그냥 공부나 하랴고 주방왔어 근데 집 가고 싶어 집에서 편하게 자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