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49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4/9/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좀 됐는데 계속 신경쓰이는 부분이야... 애인이 보고 싶다 이런 말도 많이 하고 즉흥적으로 만나는 날도 많은데 막상 만나면 별로야... 내가 보기엔 엄청 피곤해보이는데 안 피곤하다고 하면서 말수가 줄어든다거나 텐션 낮아진다거나,, 혹은 내가 하는 말 못 듣고 그래서 나도 같이 텐션 낮아져 그러면 나한테 피곤하면 집에 갈까? 이런식으로 자꾸 "내"가 피곤하니까 집에 가는거라는 식으로 말해 싫다고 해도 더 놀때 말을 안하니까 걍 지쳐서 집에 가게 된다.... 이건 걍 성향 문제일까? 몇번 말 해봤는데 자긴 진짜 안 피곤하다 자긴 데이트 하명서 즐거웠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고쳐지는게 없음
대표 사진
둥이1
극도의 내향인이야? 솔직하게 보기 싫으면 그런 말도 안 하고 만나지도 않을텐데 그런 거 보면 마음은 진심인데 몸이 안 따라주는 걸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완전 I는 맞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면 데이트코스를 애인이 관심있어 하는 걸로 바꾸는 건 어때..? 일단 둘이 진지하게 이야기해봐 완전I인데도 꼭 만나는 거 보면 마음은 진짜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한 명이 방방 뛰어주면 같이 방방 뛰어야 하는데 둘다 상대 눈치 보고 이런 편이면 힘들긴 할듯 앞으로도 그럴 거고 애인이랑 진지하게 이야기 나눠보는 게 좋아보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피곤한데 그냥 같이 있고싶은가봐…
즉흥보다 컨디션 좋게 텐션 높은 상태로 만나고 싶다~ 말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주일에 한번 볼때도 저 모냥임 ㅠㅠ 그냥 항상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그런대…?
원래 텐션이 낮고 차분한 사람인건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같이 피곤해지긴 할듯..₍(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며칠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정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16:54 l 조회 5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1
16:54 l 조회 9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8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2
16:47 l 조회 24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36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48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2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32 l 조회 62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64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5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46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9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6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8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34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7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30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2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