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49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
이 글은 1년 전 (2024/10/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튼동이 물론 우리를 백프로 만족시켜준 감독은 아니지만

좌우놀이 심하고 쓸놈쓸에 투수 가는 거 심하고 그런 것도 팩트이지만

그동안 보여준 커리어나.. 전팀에서 7년 연속 코시 이런 걸로 봤을 때 명장은 분명 맞고

큰방에서 특히 단기전으로 내려치기 당할 인물은 아니에요 ϵ( •̥ ɞ •̥ )϶

큰방 글 보고 조심스럽게 글을 써봅니다,,

이번에 롯데에서는 감독님의 면모를 볼 기회가 별로 없었어서 그렇지ㅜㅜㅋㅋㅋㅋㅋ

그치만 종종 대타 작전, 트레이드, 고의사구 작전 등 짧게 나온 것만 봐도..

무엇보다 튼동이면 현 시점에서 우리 팀에 제일 필요한 감독이기도 하고 8ㅁ8

나도 답답할 때 많지만 그거랑 별개로 저는 튼동을 어디에도 보내고 싶지 않아요........

대표 사진
갈맥1
내말이내말이 어뜨케 모셔온 명장님인데 저렇게 내려치기 당하는 거 보면 걍… 답답하다 좀 알아보고라도 적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글고 사실 이번 시즌이 불만은 많았지만 장점도 너무 명확해서 행복한 시즌이었음 예전 감독들은 그냥 쓰레기엿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감독들은 장점? 그런 거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튼동한테는 우리 버리지 말라고 빌어야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짜.... 손성빈 포수 골글 받을 때까지 롯데 감독하셔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아니...솔직히 이번에 선수들이 부진한게 컸지... 누가 투수며 포수며 다 터질줄 알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예전에 비하면 그저 선녀 튼동.. 감독이라고 말할 수 있는 진짜 감독님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그러고보니 우리가 '감독님'이라고 부르는 거부터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일류 셰프 모셔놨는데 재료가 없는 걸 우떡해요🥹.... 확실한 장/단점이 있지만 절대 내려쳐질 감독님은 아님 튼동님 계속 함께해요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감독님 저희 버리지 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원래 튼동 좌우놀이 좋아했음 근데 우리 불펜이 좌우놀이 따라갈만큼 풀이 좋지 못함 그럼 거기에 맞게 운용을 해야 하는데 그게 안 되고 좌우놀이 고집해서 지금 말이 나오는 거지 솔직히 튼동 불펜 운용 빼고는 정말 잘 하고 계신다고 생각함 어디 가지 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감독님 어디 못가 우승시켜주고 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튼동 중요한 순간에 작전 기막힌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ㅇㅈ.. 그리고 투수파트 엉망으로 한 거 사실인거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성적 내놓으라고 데려온 감독인데 투수 아껴가며 타자도 고르게 써가며 성적도 주세요 하는게 난 모순이라고 생각함 냉정하게 필승조 5명 이상 있는 팀도 아닌데 성적이랑 투수 아껴주는건 같이 할 수 있는게 아니라고 보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그리고 우리 잊지말자 김태형 위에서 안 데려왔으면 이종운이었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나 뻥 안 치고 이 댓글 읽자마자 소름 돋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아미친 나 이 댓글 읽자마자 소리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3
미친 나 댓글보자마자 소리질렀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이종운이 모르는 뉴비들에게 하나만 얘기하자면,
작년 우리팀 9회말 투아웃이나 중요 상황이 되면 모두가 부진한걸 아는 한동희가 대타로 나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맨날 욕받이로 썼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5
그렇다고 투수를 아껴주는 것도 아님... 선발 4일로테 땡겨쓰기에 120구 던지게 하기 거기다가 좌우놀이를 안 하는 것도 아님 무사 1루에 번트 오지게 시킴 야수를 아껴주지도 않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요일 2연석 양도받을 갈맥?!
8:30 l 조회 7
장터 은퇴식 경기 연석 양도 받을 갈맥!
8:16 l 조회 19
오늘 26일 정훈 은퇴식 연석 양도받을 사람?🙋‍♀️
7:06 l 조회 56
우리 마지막으로 여행간거 언제였는지 기억나??
5:22 l 조회 43
도리인데요,,, 사직 구장 맛집 추천해주세요🥺
3:52 l 조회 12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29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164
. 11
0:32 l 조회 3547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84
갈맥들 4
0:13 l 조회 209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109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60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59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52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235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52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39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1201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65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