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일때도 아닌거 같다고 말해주는 남자는 한번도 못만나고 맨날 상대가 답 안해서 잠수로 끝남물론 내가 상대가 맘에 안들어서 내 행동을 보고 자기들도 뭔가 느껴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너무한거 아닌가 ,,, 원래 썸탈때 보통 안읽씹하고 끝나나 ...?
| 이 글은 1년 전 (2024/10/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일때도 아닌거 같다고 말해주는 남자는 한번도 못만나고 맨날 상대가 답 안해서 잠수로 끝남물론 내가 상대가 맘에 안들어서 내 행동을 보고 자기들도 뭔가 느껴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너무한거 아닌가 ,,, 원래 썸탈때 보통 안읽씹하고 끝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