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77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힘든 일이 겹치니까 스트레스 많이 받는 중인가봐 어제도 토하고 오늘도 토하고 이게 뭐하는 짓이야 진짜
대표 사진
둥이1
병원을 가보는 것도 방법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 글 보니까 나도 어릴때 헤어지고 안좋은일 다 겹쳐서 죽 반도 못먹고 토하고 면역력 약해져서 응급실 가고 두달을 그렇게 보내고 변기 잡고 울면서 나 왜이러지 이랬던 시절이 있었는데 점점 괜찮아지고 그런 과정들이 날 더 성숙하게 만들어줘서 점점 좋은사람 만나고 헤어지고 하다가 이제 완벽히 나만 사랑해주고 스트레스 안주는 좋은 사람 만나고 안정적인 내 라이프 방식을 찾아서 안좋은일이 그렇게 많이 겹치면 이젠 얼마나 좋은 일이 한번에 오려고 이러나 하고 생각하는 편이야 가시밭길 걷다보면 돌길 쯤은 아무렇지 않을거고 그렇게 걷다보면 꽃길이 분명 있을거고 그러다 또 가시밭길 걷더라도 저번보단 덜 아프고 단단해져 있을거 생각하면서 잘 버티길 응원할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보고 너무 울컥했는데 주말 동안 본가도 가고 며칠 지나니까 좀 나아졌어 댓글보고 진짜 위로 많이 받았는데 늦었지만 고맙다고 하고싶어..🥺🥺🩷🩷🩷 정말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0:39 l 조회 5
이거 누구잘못임?
0:39 l 조회 7
내가 잘못한거야?1
0:37 l 조회 9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0:34 l 조회 12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2
0:31 l 조회 24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14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1
0:30 l 조회 13
나 회피형인가?1
0:30 l 조회 11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4
0:29 l 조회 24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4
0:28 l 조회 20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8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7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21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3
0:17 l 조회 39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4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5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40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5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