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30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CK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재수해서 원하는 대학 못갔어 그래서 그런가 뭔가 그냥 밝히기 싫어서 말 안했어 
대학교 4학년때 만나서 지금은 졸업했고 애인은 그냥 휴학으로 알고 있음 실제로 휴학은 하기도 했어
이거 애인 엄창 기분 나빠하겠지..?
그리고 언젠간 밝혀야할 문제인가..?
대표 사진
둥이1
뭔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못 알아 듣게 글을 썼나?
재수해서 대학 갔는데 그걸 남친한테 말을 안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재수해서 안간 것 까지 굳이 알아야대?

걍 뭐 지나가면서 아 나 1년 재수했어 할 수 있는 거 아닌가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학번이랑 나이 알면 재수 다 알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 말을 안했어 남친이랑 다른 대학이라 학번 이런거 알리없고 그런 얘기 잘 안했어 그냥 휴학해서 늦게 졸업 한걸로 알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얘기 나오먼 재수했다고 자연스럽게 말하면 되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재수해서 갈 대학라인이 아니라 좀 부끄러워서 말을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다음에 이야기 나오면 걍 말해 생각보다 암생각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네 대학은 어딘지 알텐데? 그 대학출신 애인이 창피하다고 여기면 애초에 너랑 안 만났을 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머 부끄러워할 것도 전혀 아니고
솔직히 재수로 성공하는 사람 정말 소수고 재수해서 대학 간 것만으로도 대단한거임
그리고 재수한거 말 안했다고 기분 엄청 나빠할 것도 이상한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하면 다 이래?
11:23 l 조회 6
초반에 엄청나게 잘해주는 사람 거르라고 하잖아1
11:20 l 조회 15
20대 후반인데 우리집 콩가루집안이라 연애가 무서워5
11:13 l 조회 33
애정유형이 있잖아 안정형으로 되도록 노력을 해야할까?
11:13 l 조회 5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2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8
11:00 l 조회 29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56
연하남 최고1
10:55 l 조회 23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1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3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54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54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5
10:44 l 조회 59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5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45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5
10:21 l 조회 40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51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4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3
10:13 l 조회 96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2
10:0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