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59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4/10/28) 게시물이에요
선을 지키는게 너무 어려워.....
대표 사진
익인1
7점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앙선은 한번만 침범해도 안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점 꽤 됨,,,나두 그게 제일 어려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른쪽 무릎을 차선 가운데에 두고 운전한다고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나도 그걸로 감정 많이 됨 저거 효과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ㅠㅠ징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꼬옥 합격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선 지키는 거보다 속도위반이 더 신경 쓰였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도는 얼마로 달려야돼...? 기능할때 20키로로 달렷어서 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직 주행 한번도 한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40은 밟아야함 (어린이보호구역 제외) 그리고 한번쯤 50이나 60까지 밟으라는 구간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달린 도로는 60 넘으면 안 됐어서 40~60 사이로 달렸오
글고 80까지 밟아야 되는 구간 있어서 무서웠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느리게 달리다가 다른차들이 앞지르기 해서 먼저가면 그것도 감점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앙선 침범하면 -15점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아아아 걱정 심각쓰.... 장내기능은 중앙선 침범해도 ㄱㅊ앗엇는데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사이드 미러로 2-3센치 정도 바퀴랑 선 간격 유지하고 오른쪽 발을 차선 가운데 둔다고 생각하묜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나도 처음엔 엄청 겁먹었는데 나중엔 강사님이 좀 천천히 가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이다ㅜㅜㅜㅜㅜ 가서 함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잘못하면 실격도 나옴.. 나도어려웠는데 ㅋㅋㅋ 정 어려우면 추가수업 듣고 이런부분이 어렵다 강조해ㅐ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허학원에서 교육 받는데 여자 강사님한테 절대 안 배울거야
1:13 l 조회 1
진지하게 나도 연애하고 싶은데 진짜 눈높아서 큰일임
1:13 l 조회 1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1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
1:13 l 조회 1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
1:13 l 조회 1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1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1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2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
1:12 l 조회 4
렌즈 어떤게 나아?
1:12 l 조회 6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1:11 l 조회 4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5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1
1:11 l 조회 5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2
1:11 l 조회 1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
1:11 l 조회 7
남자들도 연락 집착하긴 하나봐2
1:11 l 조회 14
나는 애키우는집 홈캠 자체도 부정적으로 봄
1:11 l 조회 6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2
1:11 l 조회 5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