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2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대놓고 욕설이나 비하용어 쓰는거 빼고는 비난수준 똑같은데 조롱도 똑같고… 오늘 일 뿐만 아니라 이전에도
대표 사진
신판1
맞아ㅋㅋㅋㅋㅋ 욕만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대놓고 욕설이나 비하용어 쓰는걸 빼면 어카죠 거기서 갈리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그게 없어서 유순한거라는건데 빼면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비꼬기는 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 댓글 내가 쓴건데 이렇게 공개적으로 저격할거면 답댓을 달아.. 너도 만만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응? 나 니 댓글 보고 쓴거 아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ㅋㅋㅋㅋ아 그래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3에게
응응 오해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공격시 욕이나 비속어로만 하는 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순하긴 무슨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욕하면 같이 욕박지 여긴 비꼬기 오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동안의 큰방을 보고도 순하단 말이 나오는게 신기하다 비꼬기 장인들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지역비하만 없지 똑같아 지역비하도 가끔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비꼬는거로 치면 여기가 더 심해 욕을 못해서 비꼬기가 수준급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여기 익명이라 팀 티 안나니까 개비꼼 ㅋ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타팀 조롱할 때 보면 하나도 안 순해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인티는 순한게 아니라 걍 두얼굴임 우따따♡랑 ㅋㅋ;을 같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걍 비꼬니까 더 짜증나는 거지 수위는 비교 불가죠 애초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타커뮤보다 더 난리난 적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반대로 타커뮤에서도 여기보다 난리난 적이 얼마나 많은데… 나 모든 커뮤 다 보는데 그냥 비교불가야 딴곳은 머리 아픈 수준에서 끝나는 게 아니고 속이 드러워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다른 커뮤에서 적당히 넘어간 일도 미친듯이 조롱하고 깔 때도 있어. 비속어 없다고 수위가 꼭 낮은 건 아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젤 빡치는게 한쪽을 이상한쪽으로 몰아갈 수 있다는 점임 나중에 잠잠해지고나서야 제대로 된 의견 낼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다른 곳은 그래도 잠잠해지는데 여기는 예전 일까지 다 끌아와서 불태우고 어그로 수준 장난아님 ㅋㅋㅋ 차단도 못하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걍 맨날 누구 깔 사람 없나 눈에 불을 켜고 찾는 것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거 진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은은하게 까내리기 비꼬기 이런거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은 진짜 놀라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 삼성 나혼렙이랑 콜라보하네?4
17:11 l 조회 29
야구 때문에 주변 사람한테 실망할 줄 몰랐는데
17:11 l 조회 9
타팬인데 다노네 경기 보면서 느낀점1
17:09 l 조회 29
양의지랑 도경수 같은 화장품 맞아요?7
17:08 l 조회 62
연지곤지1
17:08 l 조회 16
잉 다른 기사에는 데이비슨 선수 당일통보 아니라고 나오네
17:07 l 조회 46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6)2
17:06 l 조회 102
이 애기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15
누나들 독방이랑 큰방에 내글 페이지 몇페이지야??? 20
17:04 l 조회 59
ㅠㅜ 야선들대단함 1
16:58 l 조회 103
나 고동이네 선수 프로필 사진 보면 자꾸 웃음 나옴 2
16:57 l 조회 30
데이비슨 많이 부진했어?1
16:57 l 조회 185
두산 포수는 마르지않는 강물같다 2
16:55 l 조회 85
모든 선수들이 부상 조심해야하는데 난 유독 베테랑들 부상이 젤 맘 아픔.. 3
16:55 l 조회 49
큰방누나들 만루변태 서진용 컴백합니다1
16:54 l 조회 61
최정 고관절 안좋긴한데 올스타전 나온대!1
16:52 l 조회 124
나도 갈야티켓 여기서 양도한적 있는데 닉 보고 그냥 해준적있음ㅋㅋㅋㅋ3
16:51 l 조회 76
와 두산 주전 선수들 진짜 어리구나3
16:51 l 조회 159
난 최근에 양도해준다는 같팬한테 디엠 걸었더니 이미 작년에 그분한테 양도받아서 동행으로 같이 경기도 봤던 분이셨음
16:51 l 조회 56
[오피셜] '날벼락' 두산 결국 1선발 방출한다 "수술 여부 결정만 남아, 벤자민이 허락만 해준다면 함께하고 싶다"1
16:49 l 조회 2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