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6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7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갑자기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일단 난 부산!

1. 부산

2. 부산제외한 영남지방

3. 수도권

4. 기타


대표 사진
갈맥1
나두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난 경남.. 근데 엄청 높지 않을까?!?
수도권갈맥들도 꽤 있긴 하던데 그래도 한 80%는 부산일거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마쟈 은근 수도권도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두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난 울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나 부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아니 근데 갈맥들 왤케 많아..? 거의 300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도 이생각했어 ㅋㅋㅋㅋㅋㅋㅋ 화력 미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투표로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나두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1
난 경북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부산사람인데 상경해서 서울살고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4
난 김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5
부산사람이지만 현생때매 서울에서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6
대구입니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4
나두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7
부산 중에서도 사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골이네 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해외사는 갈맥들도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헐 그러네 해외는 미처 생각 못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8
원래는 부산인데 대학 때문에 서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9
난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0
경남인데 서울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1
나두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2
10년만 부산사람인데 부산사람이라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고럼 나도 12년만 부산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3
난 경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4
울산에 사는 부산사람은 어디에다 투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4
고민 0.1초하고 경상도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5
부모님이 경남출신 서울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6
양산! 인데 지금은 서울 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7
나도부산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8
원래 울산 사람인데 충청도 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0
울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1
김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2
창원갈맥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3
부산인데 직장때매 대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4
부모님 부산사람 나는 거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5
경남 사람이지만 거주지는 서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6
원래 경남인데 지금 부산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7
제주도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9
상경 1년째 마음만은 부산사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0
난 경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1
아빠가 부산사람인 서울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2
일본 사는 사람 여깄습니다 아빠가 부산 사람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5
투표수 머선일이야.. 갈맥들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6
태어난 건 서울인데 피는 부산피..ㅋㅋㅋㅋ (부모님, 조부모님 싹 다)
서울에서 태어났는데 직관 문제로 다른팀 좋아해보려 했는데 안되더라~ 역시 피가 진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7
난 울산인데 직장찾아 서울ㄹ로 떠나오ㅓ썽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8
와대박이다 나도 부산살고싶다.. 롯데야구맘껏보고싶엉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9
서울 갈맥! 근데 갈맥들 진짜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0
와 독방에 갈맥들 짱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독방에 갈맥들 진짜 많고 수도권 갈맥들 생각보다 많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1
서울 갈맥 >.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9
16:14 l 조회 18
우리 올드니폼 올블랙으로 다시 나올까...?4
15:57 l 조회 49
유니폼 같이 골라주실 분.....5
15:37 l 조회 32
폴리테루 작년에 나왔던 유니폼 오프 매장에 재고 있을까..?1
15:23 l 조회 27
잠만보 짝짝이 이제 안 나와?6
15:05 l 조회 99
ㄹㅇㅇ 3
14:37 l 조회 152
비슬리 성격 개좋네 3
14:23 l 조회 186
아일릿 원희 공주님이 사직에 커피 보내셧나봐 … 🥹15
13:04 l 조회 3252
최근 10경기 승률1위 팀타율 8위5
12:43 l 조회 187
민재 무반주 응원가 소리 개커 진짜 😭 2
12:31 l 조회 164
오늘 사직 날씨 완전히 야르하셔2
11:40 l 조회 168
갑자기 자옥이 생각난다 1
6:39 l 조회 134
타팀 용병 떠나는거 봐도 이렇게 안타까운데5
4:39 l 조회 296
이번주 5할도 힘들거 같았는데1
4:35 l 조회 187
이날 기억난다 아무리 봐도 지금1루수는 이거못해 3
3:43 l 조회 96
시작할 때 행사 못 봐서 방금 봤는데
1:45 l 조회 88
궁금한거 생김ㅋㅋㅋㅋㅋ 2
1:18 l 조회 259
.(별일 아님) 2
1:04 l 조회 210
하 이런 알짜배기 유격수가 우리팀이라니 8
0:37 l 조회 794
경기 끝나고 1루쪽에서 사진 찍은거 어디 올라올까?5
0:37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