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vs. 챔니폼 어웨이 중에 고민 중인데 뭐가 좋을까...갠적으로 예쁜 건 공군이 예쁜데, 챔니폼 어웨이가 약간 올드스쿨 같이 근본 같은 느낌이 있어서...🤔참고로 올드 스트랑, 어웨이 기본 유니폼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