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9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다들 wls라구하던데 ..!!
대표 사진
신판1
Wls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하는짓이 Wls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하는짓이 wls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https://x.com/47tigerz/status/1800521836050206879?s=46&t=aVpo35O_C_2ELY2JDo4aCA
이거봐버ㅏ..이런모먼트가 맨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닠ㅋㅋㅋ결국 김도영 자동고의사구가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이고 홈 들어오게생겼네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찐 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는 유부남이 되었는데도... 이번 국대 잘봐보ㅑ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ㅣ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하는짓이.... wls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얼굴도 맹하게 생겼는데 하는 짓이 너무 찐임 ! ㅠ 본인도 본인 별명 찐따인거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하는짓이 Wls따라서... 국대 경기에 원준이 잘 보면 왜 Wls라 하는지 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첨부 사진코도 자주 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아 이거개룻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말많은 우리 공주 wln /... https://x.com/gyaling/status/180399950080320717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대답을 안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속보] 아뿔싸! 키움 이주형, 끝내 시즌아웃 "충분한 시간 필요하다는 판단→팔꿈치 뼛조각 제거술도 받는다"10
18:28 l 조회 134
데이비슨 다른 구단에서 못 데려가?5
18:22 l 조회 294
누나들 저 박민우가 박건우보다 형인줄 알았어요4
18:19 l 조회 94
왜 은퇴라는게 있을까 왜 운동선수는 나이를 먹을까1
18:19 l 조회 56
헐 사직에 이대호 왔네
18:18 l 조회 79
설종진 감독 경기운영 하는거보면 ㄹㅇ 놀라워3
18:17 l 조회 58
아니 나 비슨 선수 응원가 좋아하는데
18:16 l 조회 24
타팬인데 마음아프다 비슨선수ㅜㅠㅜ 2
18:16 l 조회 103
자다 일어난 박채이가 너무 귀여움2
18:14 l 조회 93
데이비슨 운다는디..3
18:14 l 조회 283
슬푸다9
18:13 l 조회 234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7
18:06 l 조회 269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157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5
17:56 l 조회 297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3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71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86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3
17:49 l 조회 111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214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34